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분당/서판교 판교도서관 맛집] 고려도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판교동 판교도서관 맛집인 고려도경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동네 돌아다니다가 항상 보면 사람들이 꽉 차있길래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뎌 가족이랑 한번 같이 방문해봤어요! 메뉴판은 요거 하나가 끝이에요! 깔끔한 메뉴판~ 저희는 1. 진한 소고기 국수(12,000) 2. 매운 소고기 국수 (12,500) 3. 매콤한 깐풍 튀김- 닭으로 선택! (10,000) 4. 꽃빵 튀김과 땅콩 연유(2,500) 이렇게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고추 절임과 유자를 곁들인 단무지가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데요, 고추 절임은 좀 새콤하고 매운 느낌이 나고, 단무지는 아삭한 식감이었고 달짝지근했어요! 사진으로 봐도 되게 바삭해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가격도 3개에 2,500이면 가성비 .. 더보기
[분당/서판교 배달음식 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 판교점 안녕하세요~? 꼬막무침이 급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그게 오늘이었어요! 밖에 비도 오고 그래서 나가기는 귀찮고~ 근데 배는 고프고~ 집에선 만들어 먹긴 힘들고! 그래서 쿠팡이츠에 바로 들어가서 제가 꼬막무침을 먹을 때마다 애용하는 가게인 강릉 엄지네꼬막집에서 배달을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리뷰수도 많은데 평점까지 좋아요~ 보장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죠?! 꼬막무침, 꼬막비빔밥이 메인이고요, 저는 꼬막비빔밥을 시켰어요!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깐 오징어 순대도 사이드로 많이 시키시는 것 같은데 전 혼자 먹을 거라 사이드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집에 만들어져 있는 밥이 있으면 꼬막무침 시켜도 괜찮긴 한데 꼬막비빔밥에는 밥도 양념에 잘 비벼서 있어서 먹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전 꼬막비빔밥을 시켰습니다! 배달비는 .. 더보기
[부천 맛집/부천 막걸리집,술집]전포여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맛집, 그리고 막걸리집인 전포여관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오늘같이 비 오는 날 막걸리 생각 많이 나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매장 들어갔을 때 저 붉은 네온판이 시강이었습니다ㅋㅋ 뭔가 저 간판만 봤을 때 홍콩 느낌 나는 것 같기도~ 촤란.... 식전 최고의 안주감인 마카로니가 나왔구요~ 나중에 소고기 전골에 찍어먹으라고 주신 간장 베이스 소스가 나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1. 여관 소고기 전골 (20,000) ⭐️⭐️⭐️/5점 2. 존맛 프라이즈(9500) ⭐️⭐️⭐️⭐️.5/5점 추천👍🏻 3. 샤인 머스켓 막걸리(14,900) ⭐️⭐️⭐️⭐️.5/5점 추천👍🏻 을 시켜봤어요!!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던 중에 발견했는데, 신청곡을 또 카.. 더보기
[신촌역 이자카야/신촌역 술집]주간 안녕하세요~ 거의 2년 만에 돌아왔네요🥶 2년 동안 아무 활동도 안 하고 있었음에도 꾸준히 제 블로그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년만에 다시 한번 용기 내어 블로그를 써보려 합니다! 그동안 직장생활로 몸과 마음이 힘들었었고, 전 결국 첫 직장 퇴사를 결심하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직장으로 이직했는데 여기는 넘 좋은 거 있죠??!! 그래서 제 직장인 신촌의 맛집을 앞으로 많이 많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일단 상차림 먼저 보여드릴게요! 양배추와 완두콩~ 완두콩은 모두가 아는 그 맛 맞구요~ 저 양배추는 간장에 고춧가루(?) 솔솔 뿌려져 있는데 은근히 맛있어요... 양배추의 아삭거림이 은근 중독적인 그런 밑반찬이네요! 모두가 궁금해하는 메뉴판 한번 찍어봤어.. 더보기
[한남동 술집/한남동 맛집] 제 3한강교, 그때 그 포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맥주, 소맥 하기 좋은 순천향대학교병원 인근에 위치한 제3학강교_그때 그 포차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친이랑 간단하게 소맥이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던 중에 발견한 집이에요!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소맥을 먹으려 했기 때문에 안주는 한 개만 시켰어요~ 저희가 시킨 안주는 크림짬뽕탕입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찾아본 결과 제일 많이 시키는 음식이라는 것을 알고 바로 메뉴 정해버리기~ 레트로 느낌이 나는 조명과 함께,, 촤라란 기본 안주가 나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양배추! 양배추를 안주로 주는 곳은 정말이지 처음 봤어요,, 심지어 마요네즈랑 같이 주더라고요? 제 개인적으로 마요네즈와 양배추의 조합은,,, 최.. 악.. 이었습니다^^ 그래서 옆에 있는 초고추장을 얼.. 더보기
[한남동/서울순천향병원 근처 맛집] 사운즈 한남 맛집_세컨드 키친 안뇽하세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제 근황을 잠깐 들려드리자묜 ,, 일단 정식으로 국사고시에 합격이 되어서 간호사가 되었고... 그래서 포스팅 쓸 시간도 없이 열심히 놀았네요...😎 그리고 대학교 졸업도 했습니다. 짝짝짝👏🏻👏🏻👏🏻 이제 제 인생에 있어서 개강과 방학이 있지 않겠네요ㅜ_ㅜ 각설하고,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니 매우 어색하네요 허허....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한남동 에 있는 세컨드 키친이라는 곳입니다! 요렇게 다양한 와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외관으로 들어오시면,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십니다! 고오급스러운 테이블 세팅과 함께 작고 아담한 메뉴판이 테이블에 놓여 있어요! 저희는 디너 B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와인 종류도 엄청 많죠~? 남친이 와인도 시키라고 해서 직원분께 추천받고 우리에게 선택된 .. 더보기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남동 순천향대학교병원(서울) 근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게 외관인데 넘 예쁘죠?? 가게가 지하,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지하로 먼저 가셔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지하에 내려갔더니 예쁜 좌석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복도를 따라가서 (아 옆에 보니 연예인들 싸인이 정말 많더라고요~) 이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 메뉴 진짜 많쥬? 근데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고요,,, 한남동에선 볼 수 없는 가성비 굳인 가격들 총집합!! 저희는 감바스 17,900 우유튀김 9,990 김치 필라프에 소시지 추가 (5,900+1,000) 이렇게 세 메뉴를 시켰습니다~ 🍷🍷 와인은 닥터 헤르만 에어데너 트렙헨 리슬링 QbA 슈페트레제 201.. 더보기
[안양/범계 맛집] 범계 대창한우전골 맛집_ 호랑이굴 오늘 소개해드릴 맛 집은 범계에서 대창전골로 유명한 곳이에오,, 브레이크 타임이 5시까지인데, 줄 서서 먹는 집이라고 해서 4시50분쯤부터 가게 앞에 서있었는데 저희보다 빨리 온 팀이 3-4팀 정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줄 서있을 때 부터 많이 기대됐던 음식 맛! 나무나무한 느낌의 가게 분위기~ 저희는 닭껍질교자 세트를 시켰습니다! 가격: 35,000 (호랑이 한우대창전골 2인분, 닭껍질교자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입니다) 이렇게 비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그런지 주문하고 얼마 안 돼서 바로 나오더라고요~ 야야 여기 손 녹이는 곳 아니야!!!ㅋㅋㅋ 요렇게 타이머에 십분을 맞춰주시고 가시는데,,, 십 분이 원래 이렇게 늦게 가는지,,,,ㅠㅠ 기다리기 힘들었숨다... 십 분이 지나고 직원분이 뚜껑을 열어주고 가셨습..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