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생활

[보석 십자수-인어공주] 간단한 취미활동(시간순삭)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원래 설날, 추석 때마다 할머니 집에 내려가곤 하는데요.

이번엔 코로나 때문에 내려갈 수 없게 되었어요.

그래서 집콕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답니다ㅠㅠ(얼른 친구들이랑 약속이나 잡아야지..)

요 며칠동안은 집에서 심심하게 지내야 될 것 같아서 뭐하지 하고 있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보석 십자수를 주문했어요.

저는 친구한테 보석 십자수라는 것을 처음 들었는데, 여러분들은 들어보셨나요?!!

보석 십자수가 이렇게 매력을 가진 아이인지 첨 알았네요 저는ㅎㅎㅎㅎ

너무 재미있고 매력 터져서 저는 어제 시작해서 오늘 끝냈어요>~< 이틀 동안 보석 십자수하는데에 열중했다는....

점점 끝이 보일수록 성취감이 느껴지고 뿌듯해요~



저처럼 처음 보석 십자수를 접하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 보시고 제가 구매했던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을 테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다!!!


 

 

 

 

짠! 먼저 완성본 먼저 보여드리고 시작할게요>~<





 

 

 

 

 포장은 일단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십자수 캔버스
십자수 캔버스 뒤

 

 

십자수 캔버스는 액자 형식으로 뒤에 다리가 하나 있어서 나중에 완성하고 세워둘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재료들입니다. 11종류의 다양한 보석들(무광 아니고 유광입니다!!)  과 고체 풀, 보석 트레이, 고체 풀 전용 펜이 들어있어요~


 

 

 

 

 

십자수 캔버스에 붙어있는 비닐을 떼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저 캔버스에 표시된 표식과 위에 나와 있는 번호판을 비교해가며 보석을 고르시면 됩니다!

 

 

 

 

전용 펜에 고체 풀을 깊게 찍어주시고~


 

 

 

 

보석 트레이에 보석을 담아주세요~

 

 

 

 

고체풀이 붙어있는 고체 펜에 보석을 찍어주시면 저렇게 붙어요!!



 

 

 

 

 

그리고 콕콕 찍어주시면서 작업하시면 됩니다.



 

 

 

 

 

 

 

 

 

정말 집중력 최고조에 다다릅니다..

전 너무너무 재미있었어요 진짜,,, 강력 추천드립니다!!!! 정말 어제오늘 보석 십자수의 늪에 빠져버렸습니다...
아마 또 사지 않을까 싶은,,,,

점점 완성이 되면 될수록 더 영롱해지고 성취감도 느껴졌어요❤️☺️

<후기>
일단 저는 제가 한 이 보석 십자수가무광이 아닌 유광이라 더 좋았고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보석의 종류가 11종이나 있어서 색깔이 디테일하고 정교했다는 점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싸요(속닥속닥)

제가 최근에 드로잉 카페를 갔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개인적으로 붓으로 도안이 색칠하는 게 지루하고 지겨워서 중간에 그만뒀었는데보석 십자수는 끝까지 너무 재미있게 했고, 다른 도안으로 구매해서 또 할 것 같아요!!(거의 보석 십자수에 중독된 자)

다음번엔 이번에 했던 인어공주보다 크기가 더 크고 다양한 비즈의 도안을 구매해봐야겠어요~

끝으로 저의 완성품을 보여드릴게요!!


 

 

 

 


http://ultrafashion.net/m/product.html?branduid=1000002293&NaPm=ct%3Dkeofd4f5%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546f746bdb9cce9351ae926a0c138c909e9548eb#adnClosed

 

울트라패션 [보석십자수 큐빅페인팅 세트 DIY 비즈공예 큐빅아트 취미생활 방탄보석십자수]

울트라패션 [보석십자수 큐빅페인팅 세트 DIY 비즈공예 큐빅아트 취미생활 방탄보석십자수]

www.ultrafashion.net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