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종로3가역, 익선동 데이트코스] 분위기 좋은 와인바_기러기 둥지/ 주문 제작 컵케이크_무드인디고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익선동 맛집을 다뤄봤는데 글을 쓰다 보니깐 작년에 2주년 기념일로 갔던 분위기 좋은 와인바 "기러기 둥지"가 또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은 좀 지났지만 너무 좋은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또 익선동 포스팅을 씁니다!!!

또, 저희가 2주년 기념으로 컵케이크도 주문했었는데 기러기 둥지 포스팅을 쓰면서 위치랑 정보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1. 기러기 둥지


여긴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랄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고 👍🏻👍🏻

: 저희가 들고 온 2주년 케이크를 딱 보시고 말없이 서비스를 테이블 위에 놓고 가주셨어요ㅠㅠ

정말 감동 그 자체.... 자세한 건 아래에서 말해보도록 할게요:-)



기러기 둥지는 종로3가역 4번 출구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요~ 와인바답게 빈 와인을 가지고 입구를 장식해 놓고 있네요.

저희는 브레이크타임 직후인 5시에 바로 들어가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니깐 바로 만석이 됐어요! (작년 11월 기준, 뭐 지금도 여전히 인기 있을 거 같긴해요❤️)

자리 잡으시려면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마자 바로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레드와인(직원분 추천을 받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ㅋㅋ) 4-5만 원대로 기억..⭐️

2. 바비큐 플레이트(레귤러 사이즈) 24,900

3. 에그인헬 21,000

이었습니다.

 

 •

 


<레드와인>

 

와인 종류가 진짜로 많아요~ 그래서 저흰 메뉴판 봐도 모르겠어서 직원분한테 추천받았습니다:-)

직원분이 같이 시킨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으로 추천해 주십니다.

 

제일 처음으로 나온 레드와인🍷

직원분이 첫 잔은 먼저 따라 주십니다~

 

 

 

 

 

 

짜란,,, 감정 그 자체..

음식 나오기 전에 프레즐도 갖다 주셔서 와인과 같이 먹었어요~

 

 

 

 

그리고 와인 코르크는 볼펜이랑 같이 주셔서 기념일을 기록할 수 있게 해 주십니다ㅎㅎ

 

 


<바비큐 플레이트, 에그인헬>

 

 

 


메인 요리도 다 나왔어요~

바비큐 플레이트: 기러기둥지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단독으로 크게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통삼겹도 두툼하니 맛있고 같이 나온 야채들도👍🏻👍🏻


통삼겹을 씨겨자에 찍어서 먹으면 환-상⭐️

 

 

 

 


에그인헬: 에그인헬은 남자친구가 굉장히 좋아했어요~!! 제 입맛에도 딱👍🏻

 

에그인헬은 아랍국가의 대표 음식이라고 하네요.

 

토마토 스튜를 베이스로 치즈와 달걀이 들어가 있는 요리인데~ 와인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이렇게 핸드폰 플래시를 켜고 찍어도 넘 잘 나와요👍🏻

 

 

 

 

 

그리고 케이크 보시더니 2주년인 줄 알고 이렇게 준비해 주시는.... 심지어 글씨까지도 써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기러기둥지 직원분들의 센스,,,, 최고!

 

 


아 그리고 정말 이렇게 센스 있게 서비스를 준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서 딱 1달 뒤에 또 방문해 버렸어요🔥

(사실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서)

 

 

 


그때는

1. 추천받은 레드와인 4-5만 원대

2. 콥샐러드 17,900


3. 에그인헬 21,000


4. 까르보나라 15,000


5. 감바스 알 아히요 21,000

를 시켰어요!

 

 

콥샐러드, 에그인헬

 

 

콥샐러드
까르보나라
감바스

 

 

얘네도 다다다다다 맛있었습니다:-)


콥샐러드는 요거트 드레싱 소스에 같이 나오는데 둘의 조합이 기똥찹니당!

 

까르보나라도 꾸덕꾸덕하니 맛있고, 감바스도 바게트 빵이랑 해서 같이 나오는데 마늘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기러기 둥지는 분위기며 서비스며 와인이며 음식까지 굳굳!!!! 익선동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83235399/home?entry=plt

기러기둥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4.59 · 일요일 17:00 - 01:00, 라스트 오더 12시,월요일 17:00 - 03:00, 라스트 오더 2시,화요일 17:00 - 03:00, 라스트오더 2시,수요일 17:00 - 03:00, 라스트오더 2시,목요일 17:00 - 03:00, 라스트��

m.place.naver.com

 

 

 


 

2. 주문제작 컵케이크_무드 인디고

홀케이크는 너무 커서 항상 먹다가 질려버리고, 남기지 않으신가요??(자기소개)

 

저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컵케이크를 발견했어요!!

 

컵케이큰데도 주문제작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쁘지 않나요...??ㅠㅠ

컵케이크 주문 제작은 카톡에서 해야 되는데요.


일단 인스타에 "무드인디고" 라고 치셔서

 

 

 

 

 

무드인디고 베이커리에 들어가세요~


들어가시면 카카오톡 아이디가 보이는데, 채팅을 하시면 가이드라인이 주어질 거예요!

 

거기에 맞춰서 주문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제작이니깐 도안을 그려주셔야 되는데....


제가 그림을 진짜 못 그려서(ㅋㅋㅋ) 도안을 보여드리기가 참 부끄러운데,

 

저같이 그림 못 그리시는 분들도 사장님이 다 아시고 예쁘게 만들어 주신다 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함이랄까,,,

 

네 뭐 하여튼 그렇습니다.

 

 

 

 

 

 

(별로인 건 작게,,,,, 여러분들은 예쁜 것만 보세요.... 쩝....)

 

 

이렇게 보내드렸는데도

 

 

 

 

 

이렇게 예쁘게 완성해서 보내주셨어요ㅎㅎㅎㅎㅎ

그림 못 그리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시 마세요:-) 사장님은 거의 컵케이크계의 의느님입니다!!!!

 

 

 

 

포장박스도 너무 아기자기 하니 예쁘지 않나요~~?

저흰 초도 같이 샀어요!! 초를 꽂으니깐 컵케이크의 예쁨이 더 살아나네요!

 

저렇게 두 개 해서 가격은 15,500원이었어요!!!

 

무드인디고 사장님.... 그림 진짜 넘 못 그렸는데 살려주셔서 감사해요:-)❤️





 

 

 
저 날은 단풍이 예쁘게 들었었네요~


올해 단풍은 언제 들려나,,,,  얼른 단풍을 보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익선동 스테이크, 피자 맛집
[익선동 데이트코스] 익선동 스테이크 맛집_익동정육점/ 백스트리트피자(생크림시나몬코젤)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23

[익선동 데이트코스] 익선동 스테이크 맛집_익동정육점/ 백스트리트피자(생크림시나몬코젤)

우와,,,, 저 드디어 구독자 백 명이 됐어요:) 백 명이 뭐 적으면 적은 수일 수도 있지만 저는 정말 감격스럽답니다🤭 함께 구독해주시고 소통해 주시는 제 모든 구독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