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애플워치] 애플워치 6 나이키 에디션 , 실버 알루미늄, GPS, 40mm 언박싱💓/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애플워치 나이키 에디션 6,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 GPS, 40mm

<Apple watch Nikes Series 6, GPS, 40mm>

를 겟했어요🤟🏻🤟🏻

아 여러분 애플워치 개인적으로 실버가 젤 예쁘다고 봅니다,,, 어떤 스트랩을 끼워도 다 어울려효....💓

(간zi 주의)


전 애플 공식스토어에서 10/8일에 주문했는데 요게 요게 지금 공급량이 부족해서 그런가

 

 

애플워치 6 , 539,000원💓

 

 

도착 예정이 10/21-10/23 이라고 나왔어요... 진짜 인내의 연속이었던 지난 2주였어요...ㅠㅠ

근데 10/21일 아침!!!!! 드디어 애플워치가 왔네요오>_< 도착 예정 날 중에서 젤 빠른 21일에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슴다...💓

 

 

 

 

꺅.... 두근두근

애플은 저 테이프 뜯는 게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역시나 넘 잘 뜯겼습니다:-)

 

 

 

 

두둥 나이키 에디션답게 나이키 로고가 박스에 새겨져 있네요



 

 

 

 

박스 뒤쪽입니다.

 

 

 

 

박스를 열었더니 스트랩과 애플워치가 보이네요>_<

 

 

 

 

 

 

일단 첫 번째 애플워치!!!

이번에 환경정책 어쩌고~ (우이쒸..!!) 때문에 충전기는 따로 없었습니다...🤦🏻‍♀️

 

 

 

 

작고 소중한 애플워치

 

 

 

 

이렇게 뒷부분을 확대해 보면~ 나이키 에디션답게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 없이 허전하게 들어있는 충전선... 😭

 

 

 

 

애플 워치를 열심히 구경 한 뒤 스트랩 박스를 한번 열어봤습니다:-)

참고로 전 스포츠 루프를 골랐습니다

나이키 에디션이라 밴드가 많이 한정적었는데, 그나마 예뻐 보이는 이 친구로 결정했어요~


 

 

 

 

애플워치에 쓰윽 끼웠더니 존예!!💓

 

 

 

 



스포츠 루프 진짜 진짜 예쁘고 워치 끼고 뺄 때 편해요!!!!👍🏻👍🏻

스포츠 루프 적극 추천합니다,,,

넘 편해서 다른 색상도 또 살거에오....🔥


아 그리고 전 처음엔 기본 애플워치 6 살까 고민을 했었지만, 현재 나이키 에디션을 참 잘 샀다는 생각을 합니다!! 나이키 에디션 워치 페이스들이 넘 예뻐요>_<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나이키 에디션 페이스는 요렇게가 있어요!

근데 여기서 포인트는 색깔 종류가 진짜 많다는 점이에요!

요렇게 워치 내에서 색깔을 정하실 수 있어요!!

색상 진짜 다양하지 않나요?? 뿌듯..


 



아 참 그리고 전 애플워치를 기다리는 2주 동안 스트랩을 샀었어요~!!

그래서 애플워치 보다 스트랩이 훨씬 빨리 도착했다는....🤦🏻‍♀️

제가 산 스트랩을 에플워치에 끼워서 느낌 살짝쿵 보여드릴게요~

 

 

 

 

✨짜란✨ 이친구들인데 가성비 정말 좋았어요>_< 어디서 샀는지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각각의 밴드에 따라 애플워치 페이스도 바꿔봤는데~ 재미있게 봐주세요:-)



1. 민트색 실리콘 밴드

 

 

 

 요 민트색도 색깔이 참 예쁘긴 한데.... 여름에 차면 더 예쁠 것 같네요!!ㅜㅜ



2. 흰색 실리콘 밴드(투버튼)

 

 

 흰색은 정갈하고 깔끔하니 참 심플한 것 같아요! 어느 코디에나 다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근데 떼가 넘 많이 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용...


3. 메탈 스트랩

 

 

 

메탈 밴드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차고 빼기가 진짜 편했어요!!☺️
그리고 메탈을 차니깐 뭔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마치 회사원 같아...)

가죽밴드도 사고 싶었는데... 제가 원하는 색상 다 솔드아웃,,,🥺🥺 며칠 뒤에 다시 한번 봐봐야겠어요.. 그때는 재고가 있기를💓


다음번엔 애플 워치 한 달 정도 써보고 여러가지 기능이나 팁들 써서 올려볼게요>_< 아직 적응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