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용산/용산아이파크몰] 쉐이크쉑 2탄(feat.신메뉴 블랙트러플 프라이)

728x90
반응형
SMALL



네네, 예전에 밀려서 포스팅 못했던 사진들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고요~~

오늘은 용산 쉐이크쉑 2탄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추천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27

 

[용산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이네요. 길고 긴 휴가가 끝나고 일상으로의 복귀 잘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전 적응이 안되네요🤦🏻‍♀️ 그건 그렇고 어제 또 용산을 갔다 왔어요!! 점심을 뭐 먹을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이번엔, 신메뉴린 블랙트러플 프라이도 같이 리뷰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1. 스모크쉑 8,900

2. 더블쉑버거 10,900

3. 블랙트러플 프라이 6,800

4. 플로트(박하맛) 5,900

5. 쉑마스터 에일 캔 6,800

입니당:)

🍔🍟🍺🥤일단 전체샷🍔🍟🍺🥤


블랙트러플프라이

🍟신메뉴인 블랙트러플 프라이입니다.🍟

한정 메뉴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트러플을 굉장히 좋아해서 기대감이 아주 뿜뿜 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오리지널 치즈프라이가 제 입맛에는 더 맞네유,,,

(아쉽쓰)

근데 기간한정 메뉴라 한번 드셔 보는 것도 낫벧...일 것 같네요!

블랙트러플 프라이에는 저렇게 파(?) 랑 양파튀김랑 트러플 소스가 같이 나와요~

스모크쉑

🍔제가 젤 좋아하는 스모크쉑입니다.🍔

그냥 딱 햄버거의 정석 같은 느낌이에요,
베이컨에 토마토 소스에, 패티에~

제가 좋아하는 거 다 들어있쥬>_<

전 개인적으로 쉑버거보다 스모크쉑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더블쉑

🍔남자친구가 시킨 더블쉑버거예요🍔

토마토와 양상추 그리고 패티가 들어간 무난한 버거인 것 같아요:)

딱 쉐이크쉑 처음 도전해 보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것 같은~?

근데 전 스모크쉑에 들어있는 그 매콤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을 못 잊습니다...

플로트-루트비어

얘는 쉐이크쉑에 숨겨진 보물,, 플로트!!

플로트는 탄산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 메뉴예요!

플로트에는 3가지 맛이 있는데 (루트비어, 그레이프, 오렌지) 저는 개인적으로 루트비어 사랑함다..

루트비어는 약간 박하맛? 이 나는데 버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버거와 궁합이 아주 잘 맞는 메뉴라고 생각해요~

제가 많이 애정하는 메뉴입니다!

근데 루트비어맛이 호불호가 강하다고 들었어요,,,

도전하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루트비어 드셔보세요!! 존맛탱>_<

그리고 에일맥주!!

한 번 맛보니깐 굉장히 쌉싸름한 맛이더군요,, 앞으로는 안 시켜 먹을 듯.. ㅎㅎ
쌉싸름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