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용인/기흥/보정동]성남숯불갈매기살

728x90
반응형
SMALL

 



일단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게 이름이 왜 성남숯불갈매기살인지 의문입니다,,,!!!

부모님이 맛있다고 데려온 이 곳!!
은 바로 성남숯불갈매기살입니다!

사실 전에 한번 와봤는데,,, 월요일 휴무라 슬프게 다시 다른 가게로 갔던 기억이... 하지만 오늘은 잘 먹고 왔다구용>_<


성남숯불갈매기살
✔️ 양념갈매기살 짱 맛있음
✔️ 월요일은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이라면 정상영업
⏰ 12:00-22: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요렇게 출입문 앞에 큐알코드를 해야하고, 명부를 작성해야 하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안에 들어가 보니깐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으니 그래도 초큼 안심이 되더라고용>_<


 

 

요렇게 밑반찬들이 쭉 깔려 있어요:)

 

 

그리고 메인인 양념갈매기살!!
양념갈매기살과 생갈매기살이 있는데 부모님께서 양념갈매기살이 맛있다고 하셔서 양념갈매기살로 주문했숨다!

양념 갈매기살 1인분(200g) 가격은 15,000원이고, 생갈매기살도 가격은 똑같아요~


 

 

갈매기살을 올려놓고 기다리긔... (얼른 먹고 싶다앜!!)

고기 기다리는게 젤루 힘들다,,,

 

 

 

그리고 어느 정도 익었다 싶어서 갈매기살 뒤집어 주기..!!!

캬ㅑㅑ 이게 양념이라 타지 않게 많이 뒤집어 줘야 되더라고요!!ㅎㅎ


 

 

기다린 자에게는 복이 있쥬~

이렇게 첫 시식권을 나에게 주신 아버징,,,,,, 땡스베리머취☺️

일단 첫 고기는 오리지널로 먹어야 되니깐 그냥 왕! 하고 먹어봤더니, 양념이 넘 잘 되어 있잖아~

갈매기살답게 꼬들꼬들하고 달달한 양념 덕분에 더 맛있었어요 진쫘ㅠㅠㅠ

 

 

요렇게 된장에 고추 올려서도 먹어보고

 

 

쌈도 싸먹어도 최고,,,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최고인 갈매기살😋

 

 

버섯과 마늘까지 동원해서 같이 올려버렸어요ㅎㅎ

갈매기살.. 이렇게 맛있게 먹은 건 처음이에요,,, 진짜 꼭 한번 가보시길..! 🥺

 

비빔냉면 5,000

 

그리고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똭 시켜서 남은 갈매기살이랑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된장찌개 3,000/밥 1,000

 

그리고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밥.
한국인이라 그른가... 마무리를 밥으로 해줘야 속이 공허하지가 않더라고요ㅎㅎㅎ

이렇게 성남숯불갈매기살 리뷰를 해봤는데, 정말 식당이 집과 가까우시다면 한번 가보세요:)

맛있답니다>_<😋

 


앗 그리고 전 시험보고 난 뒤 이번주 목요일에 다시 오겠습니다:)
그동안 다들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