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가루 단식

[식단] 밀가루단식 식단 추천_ 건강한 케일주스와 연어/닭가슴살 샐러드 만드는 방법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제가 벌써 밀가루단식을 일주일째 하고 있네요.. 정말 못 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넘 좋고 재밌는 걸요...?

밀가루 단식 취향이야 뭐야~

근데 진짜 속이 넘 편하고 소화도 잘 되구,,, 몸도 가벼워 진 것 같은 느낌이 넘 좋아서 밀가루를 다시 못 먹겠더라고요ㅋㅋㅋㅋㅎㅎ

속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퐉퐉 드니깐 더 원동력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제가 칠일넘게 밀가루단식을 하면서 집에서 자주 만들어 먹고 맛있게 먹었던 것들을 공유하고 만드는 법을 한번 써보려고해요:)


1. 푸릇푸릇 케일주스

주인공인 케일과 딸기 그리고 사과를 준비해 줍니다.

저 과일들은 취향껏 준비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번에는 바나나 사과 케일 이렇게 해서 갈았는데도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제 베스트는 딸기 사과 케일의 조합입니당:)

믹서기에 사과와 딸기 케일을 넣어줍니다.

(저는 혼자먹을 거라 사과 1/2, 딸기5개, 케일 2장을 넣었어요)

케일과 과일들이 잘 갈릴 수 있도록 요구르트를 넣어주세요~ (물 넣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믹서기로 갈아줍니다~

그럼 맛있는 케일주스가 완성이 됩니다!!!


2. 연어/닭가슴살 샐러드

풀떼기들을 준미해 줍니다:)(양상추와 어린잎 야채)

그 위에 연어를 먼저 올려줍니다.

냉동된 닭가슴살을 꺼내서 중불에 살살 구워주세요~

먹기 좋게 잘라준 다음 다시 노릇하게 누워줍니다~

안에 핏물이 안보일 때까지 완벽하게 구워주시면 끝!!입니다~

짜잔, 요렇게 제가 자주 먹는 한끼 식사가 완성되었습니다~!

요렇게 견과류랑 바나나랑 같이 해서 먹어도 맛있다는~~!!🥺🥺

저는 보시다시피 밀가루 없이도 아주 잘 살고 있습니다ㅋㅋㅋ!!! 박수👏🏻👏🏻👏🏻

아 물론 삼시세끼를 저렇게 야채만 먹는 건 아니고 고기도 먹고 메밀도 먹고 있고 비빔밥 등등을 먹고 있지만 제가 직접 만들어 먹는 걸 위주로 촬영하고 포스팅하다보니 의도치 않게 다이어트식단 포스팅이 되어버린 것 같네요ㅋㅋㅋ

오늘은 제 밀가루 단식 중 제가 자주 만들어 먹는 식단을 포스팅 해봤는데요.

다음엔 다 자세하게 식단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번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