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신사역/가로수길] 미슐랭 소바집_ 미미면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가로수길 미슐랭 소바집인 미미면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네 맞아요.. 전 저때도 밀가루 단식 중이라 밀가루면은 못먹고,,, 대신 밀가루면 대체식품인~ 메밀소바 맛집을 갔습니다!!


미미면가
⏰ 11:30-21: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신사역에 1호점 2호점 존재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1은 1호점!!



 

 

미미면가 메뉴예요!
미미면가의 대표적인 메뉴가 고등어구이온소바라는데, 뭔가 고등어의 비린내(?)가 날 것 같아서 시키진 못하고....

1. 소고기와 숙주 온소바

2. 새우튀김 냉소바

를 시켰어요:)

혹시 도전정신 강하신 분들 중에 미미면가 가실 분 있으시면 고등어구이온소바 시켜주세요... 궁금!!

 

 

처음엔 메밀면 튀김과 단무지, 양배추피클(?)이 나와요~

메밀면 튀김은 은근 중독적이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ㅎㅎ

이렇게 메밀면 튀김을 먹다 보면

 

 

요렇게 저희가 주문한 메밀소바가 나옵니다!!

 

 

제가 시킨 소고기와 숙주 온소바입니다!

미미면가 2번째 방문인데 1번째 방문에선 냉소바를 시켜서 먹었어서 이번엔 온소바는 어떤 느낌일지 알고 싶어서 시켜봤어요~

일단 숙주랑 소고기의 합이 넘 좋았고 맛있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국물은 냉소바가 더 맛있더라고용,,,ㅎㅎ

나중에 또 가게 되면 냉소바 시키려고요!!😭😭


 

 

그리고 남자친구가 시킨 새우튀김 냉소바!

밀가루 단식을 안 했더라면 나도 새우튀김 소바 시키는 거였는데....^ㅜ^

새우튀김은 못 뺏어 먹었지만 냉소바의 국물은 진짜 맛나더라고요!! ㅎㅎ

역시 소바는 냉소반가....🥲

나중에 신사역/가로수길 가실 일 있으면 미술랭가이드 2021 서울로 선정된 미미면가 한번 가보세요>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