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볼게/식당

[판교/서판교/운중동] 중국집 맛집 추천_치화

하닁RN 2020. 10. 10. 08:15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이 땡겨서 중국집 맛집을 찾아보다가 치화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후기에 탕수육이 넘 맛있다고 되어있는 걸 많이 봐서 집에서 옷을 주섬주섬 입고 나와서 한번 가봤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탕수육 소 19,000
⭐️⭐️⭐️⭐️⭐️/5점

2. 삼선짜장 8,000
⭐️⭐️⭐️⭐️/5점

3. 차돌짬뽕 10,000
⭐️⭐️⭐️⭐️/5점

4. 멘보샤 18,000
⭐️⭐️⭐️/5점

이었습니다.


 

 

일단 이렇게 반찬들이 나오는데 단무지랑 짜사이가 좀 짠 감이 있었어요!!

이때 늦은 저녁을 먹으러 간건데 음식이 좀 늦게 나와서... 인내심의 한계가 왔지만,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바로 가라앉아버렸지 뭐에요🤭🤤


1. 탕수육 소 19,000

 

 

다른 집 탕수육은 소자 시키면 충분했는데 치화에서 소는 진짜 소인가봐요! 한 2인용 같았어요!! 근데 진짜 겉속촉... 그 자체였슴다!!!! 탕수육 너무 맛있어~~탕수육은 꼭 시키셔야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중으로 안 시킨 걸 후회했습니다...😭

 

 

 

 


2. 삼선짜장 8,000

 

 

 짠 이렇게 삼선짜장이 나왔어요!!

 

 

바로 쉐킷쉐킷 해줍니다~~
그리고 한입 먹어본 순간~ 아 이거다!!면이 탱글탱글하고 퍼져있지 않았고, 양념도 맛있었어요!(물론 짠 감은 있었지만, 감안 쌉파서블~)

 


3. 차돌짬뽕 10,000

 

 

짬뽕은 원래 나오자마자 국물 드셔 보시잖아요? 국물을 딱 먹어봤는데 으엌... 칼칼하고 맛있어👍🏻 해물들도 신선했고~ 차돌도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차돌이 들어가서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 느낌 못 받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4. 멘보샤 18,000

 

 

일단 저 여섯개에 18,000원인데.. 맛이 있었으면 용납가는인데,, 넘 짜서 다 못 먹었어요ㅠ_ㅠ 차라리 탕수육을 하나 더 시키시거나.. 짜장+짬뽕을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_)

<총평>

음식이 전반적으로 짠 감은 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근데 멘보샤는 약간 비츄 입니다,,,, 개인적으로 좀 많이 짭짤했어요ㅠㅠ
근데 탕수육, 짬뽕, 짜장은 대 JMT입니다! 판교 사시는 분들 한번 가보시는 거 적극 추천합니다!!! (탕수육은 꼭 시키셔야도ㅐ요,,, 꼭...!)
치화가 동네에 있는 식당이라 전 중국집 가고 싶을 때 여기만 갈 것 같네요~ 간만에 중국집 맛집 찾아서 넘 행복했습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15280016/home?entry=plt

치화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 · ★4.13 · 매일 11:00 - 21:00,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월요일 쉽니다

m.place.naver.com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6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오늘은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저희 동네 맛집인 안안을 가봤어요:-) 몰랐는데 줄 서서 먹는 맛집이래요...👍🏻👍🏻 안안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 가족들이랑 먹고 "오ㅏ 진짜 맛있다" 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판교/서판교/운중동 맛집] 코다리조림(찜), 대구지리탕 맛집 쭈코대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33

[판교/서판교/운중동 맛집] 코다리조림(찜), 대구지리탕 맛집 쭈코대

쭈코대_리뷰 엄마가 갑자기 저녁에 쌀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간 식당이 월요일에 문을 닫아서 들어가지 못해서 그 옆집인 쭈코대에 들어갔습니다. 원래 이 자리에 삼겹살 집이 있었는데, 사라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9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네요:)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아!!! 주말 저녁 가족들은 다 약속이 있고 집에 혼자 남아있게 된 저는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결정합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