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볼게/식당

[판교/서판교/운중동 맛집] 코다리조림(찜), 대구지리탕 맛집 쭈코대

하닁RN 2020. 10. 14. 00:47
728x90
반응형
SMALL

쭈코대_리뷰


엄마가 갑자기 저녁에 쌀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간 식당이 월요일에 문을 닫아서 들어가지 못해서 그 옆집인 쭈코대에 들어갔습니다.

 

 

원래 이 자리에 삼겹살 집이 있었는데, 사라지고 쭈코대가 있더라고요!

 

 

생긴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했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니 좋았습니다:-)


 

 

쭈꾸미, 코다리조림, 대구지리탕 이 3개가 메인 음식이었어요:-)

 

저희 가족은 (4명 기준)

 

1. 대구지리탕 '소' 22,000

 

2.  코다리조림 '소' 29,000

 

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으로콩나물, 고사리, 그리고 무생채, 마른김과 간장, 그리고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기본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공깃밥은 별도라서 따로 시키셔야 됩니다.

 

사장님께서 조리시간은 15-20분 정도 소요된다고 미리 말해주셔서 인내와 인고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15분 정도가 지나고 대구지리탕이 먼저 나왔습니다.

 

음식들이 다 조리가 되어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1. 대구지리탕
⭐️⭐️⭐️⭐️⭐️/5점

 

 

 

 

 

 


맑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었어요.

 

계속 먹고 싶은 국물.. 딱 지금과 같은 계절에 너무 잘 어울리는 대구지리탕이었어요.

 

국물이 너무 맛있고 개운해서 숟가락이 계속 갔어요~ 그리고 야채들과 고니와 알, 대구가 다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2. 코다리조림
⭐️⭐️⭐️⭐️⭐️/5점

 

 

 


코다리 조림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저한테는 살짝 매웠지만, 대구지리탕 국물이랑 같이 먹다 보니 괜찮아졌어요.

 

안에 무랑 시래기에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마른 김에 코다리 올려놓고 싸 먹으면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다들.....?ㅠㅠ

 

 

 

 

 

허겁지겁 맛있게 잘 먹고 아빠가 계산하고 오는데 갑자기 사장님께서 숭늉을 주시는 거 있죠..? 지금 밥을 막 다 해서 숭늉이 나왔다고 하시면서 저희 테이블뿐만 아니라 옆 테이블에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이런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을 받았답니다><

 

운중동 쭈코대 꼭 한번 가보세요~

 

전 다음에 가면 쭈꾸미랑 바지락 칼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원래 저희 동네에 맛집이 많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가는 곳마다 성공을 해서 넘 기분이 좋네요:-)

 

아 참, 쭈코대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947064171/home?entry=ple

쭈코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 · ★4.45 · 평일 11:00 - 22:00,일요일 휴무,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예요~ 이날은 피해서 오세용~^^

m.place.naver.com

 

 

<운중동 맛집 추천>

[판교/서판교/운중동] 중국집 맛집 추천_치화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31

[판교/서판교/운중동] 중국집 맛집 추천_치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이 땡겨서 중국집 맛집을 찾아보다가 치화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후기에 탕수육이 넘 맛있다고 되어있는 걸 많이 봐서 집에서 옷을 주섬주섬 입고 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6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오늘은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저희 동네 맛집인 안안을 가봤어요:-) 몰랐는데 줄 서서 먹는 맛집이래요...👍🏻👍🏻 안안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 가족들이랑 먹고 "오ㅏ 진짜 맛있다" 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9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네요:)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아!!! 주말 저녁 가족들은 다 약속이 있고 집에 혼자 남아있게 된 저는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결정합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