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볼게/식당

[분당/판교/동판교] 유스페이스몰 오마카세_판교 스시쿤

하닁RN 2020. 10. 19. 00: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제 생일 기념 가족들과 저녁 시간을 보냈어요!
저녁을 스시쿤이라는 곳에서 먹었는데 리뷰 한번 적어볼게요>_<✨

 

 


"스 시 쿤(판교점)"
✔️판교 유스페이스몰 1차 지하 1층에 위치
⏰ 매일 12:00~22:00 /
⏰ 브레이크타임 15:00-18:00


 

 

 

 

메뉴판이 진짜 간단하죠?
저희 가족은 저녁에 갔기 때문이 오마카세 4인을 시켰어요.
그 아래있는 카운터는 뭔지 모르겠어요...ㅎ


 

 

 

 

맨 위에는 간장을 찍어먹을 수 있게 붓이 있었고 그 아래는 젓가락 그리고 숟가락이 있었어요!

 

 

 

 


약간 스시쿤 내부는 10 테이블도 안됐던 것 같아요. 작은 가게이고, 비싼 음식 가격 그리고 그렇지 못한 실내 인테리어... 였던 것 같습니다^^

 

 

 

 

(할리갈리) 종=식당 벨...

 

 

 

 

주류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아빠와 동생은 히레사케를 시켰고 저는 에비스를 시켰습니다:-)
히레사케가 복어 지느러미를 넣은 사케라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네요... 저희 동생이 예전부터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고 아빠도 맛이 궁금해서 시켰으나...
괜히 시켰던 걸로,,,저도 궁금해서 한 입 먹어봤는데 냄새가 좀 힘들더라고요^^

 

 

 

에비스 13,000
히레사케

 

 

히레사케

저 두개의 잔 안에 들어있는 것은 바로 복어 지느러미..입..니...다... ㅎ


히레사케는 따뜻하게 먹는 거라고 하더군요...?


아빠가 한번 먹어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전 한입 한번 먹어보고 먹는 걸 관뒀어요,,
허허 진짜 노맛,,, ㅠ


아 근데 신기한게 냄새는 진짜 이상하고 쓴데 맛은 또 달아요... 뭔지 모르겠는 부분,,,


아빠랑 동생도 불호인 것 같더라고요...^^


혹시 히레사케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 호기심으로 히레사케를 시키고 싶으시다면, 시키시는 걸 관두시는 게 진짜 스마트한 선택입니다
쩝,,,

 


이렇게 히레사케의 맛에 참교육 당하고 있는 중

 

 

계란찜

 

 

첫 코스요리가 나왔어요!

 


일본식 계란찜)

트러플 향이 굉장히 강했어요:-)

전 트러플을 좋아하기 때문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토마토 샐러드

 

 

토마토 샐러드)

토마토, 대하, 치즈 그리고 연어알이 같이 들어가 있어요~소스는 양파소스인데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전복, 문어, 관자

 

 

왼쪽부터 전복, 문어&곤약, 관자에요.

 

직원분이 전복-> 관자-> 문어 순으로 먹는 걸 추천해주셨습니다.

그 이유는 문어가 제일 달기 때문이라고 하시네요!

전복) 전복내장 소스가 위에 올려져서 같이 나오고 맛은 좋아요~
문어, 곤약) 우 니소스(성개 알 소스)가 위에 올려져서 나와요.
관자) 당근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당근소스 아주 맛있어요!👍🏻👍🏻

 

 

 

 

방어

 

 

그다음으로 나온 방어! 느끼함을 잡아두려고 와사비 조금과 파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이 국이 제일 맛있었어요!!
광어 뼈를 3시간 정도 우려서 낸 육수와 그 안에 연두부, 부추 등이 들어가 있는데~ 육수 맛이 정말 깊어요!! 광어 뼈로 육수 내는 지 몰랐는데.. 참 맛있더라고요>_<



 

 

 

 

촤란 이제 회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직원분이

"흰 살은 소금이나 된장을 찍어서
참치 뱃살 같이 빨간 살은 고추냉이를 찍어서 먹어보라고"

하셨어요!

물론 어디에 어떤 걸 찍어서 먹냐는 개인 취향이지만 전 직원분의 말을 들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간장도 있었는데 간장에는 찍어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전 회를 소금에 처음 찍어서 먹어봤는데... 느낌이 새로웠습니다ㅋㅋㅋㅋㅋ은근히 괜찮았어요~

 

 

 

 

그리고 초밥을 먹을 때 이 반찬들도 같이 주시는데 맨 왼쪽에 있는 반찬은 처음 보는 거라 여쭤봤는데 상추 줄기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독오독 식감이 좋아서 리필을 몇 번은 한 것 같아요!

 

 

 

 

타코, 성개 알 등 이것저것이 들어가 있는데.. 안에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던데 저희 엄마는 싫어하셨고 저랑 아빠 동생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밥이 나왔어요~

광어, 농어, 참치 뱃살(위에는 우니), 홍새우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홍새우!! 진촤 맛있었어요💓

 

 

 

 

물메기 튀김
먹어보기 전까지는 물메기라는 이름 때문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먹어보니깐 맛있었어요!!

짭조름하고 안에 살도 많고~~!!

 

 

 

 

그리고 또다시 등장한 초밥에오...

이때부터 본격 배불러져서 손대지 못하고 동생한테 기부했습니다^^

양이 진짜 많아요,,, 조금조금씩 나와서 양이 적어 보일 수도 있겠지만....

조금씩 다. 양. 한 음식이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배가 많이 불렀어요..🤭

 

 

 

 

초밥은 안 먹어도 우동은 먹는다!!

제가 우동을 또 진짜 좋아해욧~~~!!

얇은 면의 우동이었어요:-)

이 친구는 국물까지 다 클리어했습니다

 

 

 

 

크 이제 마지막 후식인 샤베트와 푸딩!!! 입가심 하기에 딱 좋았어요~~



<총 평>
장점
✔️여러 가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입이 즐겁다.
✔️직원분이 친절하다.

단점
✔️가격이 합리적이지 않다. (가격과 음식 맛을 비교해봤을 때 이 정도 가격은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긴 함)



 

 




 

판교맛집)

[판교/삼평동 맛집]판교현대백화점 맛집_h'541(에이치 541)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71

[판교/삼평동 맛집]판교현대백화점 맛집_h'541(에이치 541)

 오늘은 판교,삼평동 맛집인 h'541(에이치 541)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h'541은 판교현대백화점 안에 위치하고 있고, 현대백화점 갈 때 종종 식사를 하러 가는 맛집입니다. 근데 정말,,, 점심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6

[판교/서판교/운중동] 운중동 쌀국수, 반쎄오 맛집_안안

오늘은 베트남 음식을 먹으러 저희 동네 맛집인 안안을 가봤어요:-) 몰랐는데 줄 서서 먹는 맛집이래요...👍🏻👍🏻 안안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됐을 때 가족들이랑 먹고 "오ㅏ 진짜 맛있다" 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good-job-today-as-well.tistory.com/33

[판교/서판교/운중동 맛집] 코다리조림(찜), 대구지리탕 맛집 쭈코대

쭈코대_리뷰 엄마가 갑자기 저녁에 쌀국수가 먹고 싶다고 해서 간 식당이 월요일에 문을 닫아서 들어가지 못해서 그 옆집인 쭈코대에 들어갔습니다. 원래 이 자리에 삼겹살 집이 있었는데, 사라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good-job-today-as-well.tistory.com/31

[판교/서판교/운중동] 중국집 맛집 추천_치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중국집 음식이 땡겨서 중국집 맛집을 찾아보다가 치화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후기에 탕수육이 넘 맛있다고 되어있는 걸 많이 봐서 집에서 옷을 주섬주섬 입고 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9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네요:)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아!!! 주말 저녁 가족들은 다 약속이 있고 집에 혼자 남아있게 된 저는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결정합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