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볼게/카페

[한남동/서울순천향병원 근처 카페] 파스타, 빵 맛집_라라브레드

하닁RN 2020. 10. 7. 14:40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한남동, 서울순천향대학교병원 근처에서 놀았는데요, 외관이 너무 예쁜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라라브레드 입니다. 라라브레드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페고 자주 가는 곳이에요!!

저렇게 실외에도 테이블 세팅이 다 되어 있어서, 지금 같은 날씨에 앉아서 먹기 딱 좋을 것 같네요~



 

 


분위기 넘 예쁘죠??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트렌치코트를 주섬주섬 꺼내 입고 나왔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빵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끌리는 것만 찍었슴다..⭐️

 

 

얘네들은 얼핏 보면 핸드크림 같지만, 잼이에요!!(신기신기)


 


디저트를 넋 놓고 구경하다가 정신 차리고 점심 메뉴와 디저트 메뉴를 고르기 시작합니다~

 

라라브레드 식사 메뉴판

 



일단 저희는 식사 메뉴로

1. 로제 불닭 파스타 13,000

2. 트러플 오일 파스타 13,000

3. 핑크구아바 에이드 6,200

를 시켰어용

 

 



1. 로제 불닭 파스타 ⭐️⭐️⭐️⭐️/5점

 

로제불닭파스타 13,000

 


2. 트러플 오일 파스타 ⭐️⭐️⭐️⭐️/5점

 

트러플 오일 파스타 13,000

 

트러플 오일 파스타는 계속 먹다 보니 느끼했는데 이때 불닭 로제 파스타를 먹어주면 중화됩니다!!!

두 개 같이 시키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마치 환상의 콤뷔...⭐️


3. 핑크구아바 에이드 ⭐️⭐️⭐️⭐️⭐️/5점

 

핑크 구아바 에이드 6,200

 

구아바에이드 맛있어요!! 완전 추천 청량감 장난 아니에요>~<




그리고 디저트 메뉴로는.... 저렇게 밥 먹기 전에 골라서 그냥 먹고 싶은 거 다 골랐네요ㅎㅎ 그래서 사실 빵은 몇 개만 먹고 포장해갔어요,,,, 너무 배불러서😭

저희가 시킨 빵은 총 4가지인데 개인적으로 평가를 좀 해보자면,


1. 바질치즈치아바타
⭐️⭐️⭐️/5점
담백하고 밍밍한 맛이에요~ 발사믹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2. 뺑오쇼콜라
⭐️⭐️⭐️⭐️.5/5점
이번엔 배불러서 먹지 못했지만, 저번에 먹었을 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단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비추


3. 뉴옥치즈 페스츄리
⭐️⭐️⭐️⭐️/5점
이 친구는 에그타르트랑 치즈케이크랑 합쳐놓은 맛있데 맛있어요:) 제가 아메리카노를 잘 먹지 않는데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딱일 것 같은 그 맛..🤭


4. 연유버터프레첼
⭐️⭐️⭐️⭐️⭐️/5점
전 얘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함과 짭조름함의 조화👍🏻


이렇네요!!ㅎㅎ


 

 

짜라란 ,,, 너무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까도 말했지만 갠적으로 연유버터프레첼 찐추천입니다!!! 짭짤하고 달고 진짜 단짠의 조합이에요!⭐️⭐️ 단짠 안 좋아하시는 분들 없을 거라 믿어요,,,, 라라브레드 가시면 연유버터프레첼 꼭 사수하세요!! 저 갔을 땐 딱 두 개 남아있어서 얼른 집게로 집었어요ㅋㅋㅋ!!



정말 배가 빵빵하진 상태로 라라브레드를 나왔습니다:-) 밥 먹고 따로 카페 찾아보지도 않고 그 자리에서 해결하고 나올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라라브레드 다들 한번 가보세요~!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75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남동 순천향대학교병원(서울) 근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게 외관인데 넘 예쁘죠?? 가게가 지하, 1층, 2층으로 되어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