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남동 순천향대학교병원(서울) 근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게 외관인데 넘 예쁘죠??

가게가 지하, 1층, 2층으로 되어있는데 지하로 먼저 가셔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지하에 내려갔더니 예쁜 좌석들이 정말 많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복도를 따라가서
(아 옆에 보니 연예인들 싸인이 정말 많더라고요~)

 

 

이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ㅎㅎ

 

 

🍽<안주메뉴>🍽

메뉴 진짜 많쥬? 근데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고요,,, 한남동에선 볼 수 없는 가성비 굳인 가격들 총집합!!


저희는

감바스 17,900

우유튀김 9,990

김치 필라프에 소시지 추가 (5,900+1,000)

이렇게 세 메뉴를 시켰습니다~

 

 

🍷<와인>🍷

와인은
닥터 헤르만 에어데너 트렙헨 리슬링 QbA 슈페트레제 2018 (135,000)
을 시켰습니다.

와인바 답게 와인 종류도 굉장히 많았는데,,
그래서 다는 못 찍고 저희가 시킨 와인만 찍었다는...ㅎㅎ

(오늘은 남자친구가 플렉스 한 날, 잘 먹었댜아~💓)


 

 

오 갬성있게 잘 찍었나요~~? ☺️

닥터 헤르만 와인은 화이트 와인이에요!🍷

저희 둘 다 달달한 와인을 좋아해서 직원분께 추천받았는데 이 와인이 달달하다고 하길래 한번 먹어보즈아~ 하고 결정했습니다!!

역시나 한모금 먹어봤는데 진짜 달달함,,,,,

이건 술 못먹는 사람도 잘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달달함이었어요....!!! 👏🏻


💘달달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강추💘

 

 

 

 

🦐첫 번째 메뉴인 감바스~ 🦐

통통한 새우 그리고 마늘의 조합이 잘 맞아서 평상시에도 굉장히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음.. 근데 제가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자신감 뿜뿜)

약간 싱거워서 좀 아쉬웠습니다ㅠㅠ

 

 

🍟두 번째 메뉴는 우유튀김(우유튀김+맛감자)🍟


전 우유 튀김을 생전 처음 먹어봤는데요,,,
남자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하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오 근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전 우유를 싫어해서 그냥 맛감자만이라도 먹자 라는 마인드로 시켰는데 튀김 안에 슈크림이 들어간 것 같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마치 슈크림 붕어빵 같다고나 할까...
우유맛이 일도 안 나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맛감자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답니다!


 

 

세 번째 메뉴는 김치 필라프! 에 소시지 추가했어요,, 🍚

아니 저 소시지가 어딜 봐서 천원이야,,,? 진짜 혜자 아닌가요???!!!

김치필라프도 그냥저냥 평범한 맛이었지만, 가성비 대비 맛과 퀄리티는 좋았던 것 같아요!


 

 

촤라란 음식이 다 나오고 난 뒤의 전체 샷~ 아 저 새우 꼬다리가 넘 시강이네요ㅋㅋㅋ(머쓱타드)


사실 안주 메뉴를 봤는데 와인바 치고는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맛은 처음부터 별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그래도 맛없거나 그러진 않고 무난 무난 했던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

와인은 말할 것도 없이 정말 굳굳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안주는 됐다~ 와인만 퀄리티 좋으면 돼! "
하시는 분들이 좋아하길 법한 와인바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양껏 맛나게 먹고 ✨간zi✨
나는 저희의 자리를 마지막 사진으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한남동/서울순천향병원 근처 카페] 파스타, 빵 맛집_라라브레드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29

[한남동/서울순천향병원 근처 카페] 파스타, 빵 맛집_라라브레드

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은 한남동, 서울순천향대학교병원 근처에서 놀았는데요, 외관이 너무 예쁜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고 해요! 라라브레드 입니다. 라라브레드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용산구/한남동 맛집] 한남동 꼬치가 맛있는 집_한남동 꼬치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69

[용산구/한남동 맛집] 한남동 꼬치가 맛있는 집_한남동 꼬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이죠,,, 그동안 국시 공부하고, 국시 보느라 너무 정신이 없어서 블로그를 잘 못했어요:) 이제는 국시를 다 봐서 마음이 정말 편안하고 넘 기분이 좋네요~ 국시는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