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용산 아이파크몰 햄버거 맛집] 쉐이크쉑, 쉑쉑버거 메뉴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화요일이네요.

길고 긴 휴가가 끝나고 일상으로의 복귀 잘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전 적응이 안되네요🤦🏻‍♀️

그건 그렇고 어제 또 용산을 갔다 왔어요!!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쉐이크쉑 용산아이파크몰점이 있더라고요??

 

쉐이크쉑을 안 가본지도 오래됐고...해서 오랜만에 쉐이크쉑을 가기로 했습니다!


제가 쉐이크쉑 분당 서현점만 가봤었고 용산점은 처음이었어요!


메뉴판을 보니깐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 콘크리트 아이-팝핀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후식으로는 콘크리트 아이-팝핀을 먹기로 결정하고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더블 쉑버거 10,900

2. 쉑스택(치즈 빼고) 12,400
쉑스택을 시켰더니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환타 중 택 1)를 서비스로 준다고 해서 콜라 골랐어요!

3. 치즈 프라이 4,900

4. 플로트(루트 비어) 5,900

5. 콘크리트(아이-팝핀) 더블 8,900
(-> 얜 용산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입니다:-)


 

 

 

 

 

 

 




주문을 하고 긴 기다림의 끝에~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1. 더블 쉑버거⭐️⭐️⭐️⭐️.5/5점

 

더블 쉑버거! 쉑버거와는 다르게 비프 패티가 1장 더 들어가 있어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위가 크신 분들은 더블을 추천합니다


더블 쉑버거에는 비프 패티 2장, 토마토, 양상추,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호불호 안 갈리는 살찔 것 같은 맛있는 맛입니다:-)

 

 


2. 쉑 스택⭐️⭐️⭐️/5점

 

전 쉑스택을 시켰는데요, 원래는 쉑버거를 먹었었는데 한번 도전을 해봤습니다.. ㅎㅎ

여기에는 버섯 패티가 들어가 있어서 쉑버거와는 차별화된 메뉴에요!

튀김 안에 치즈 토핑과 함께 버섯이 딱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그 버섯 패티가 느끼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버섯 패티를 좀 남겼어요,,, (그리고 버섯 패티가 진짜 커서 먹기도 힘들었어요ㅠ)

앞으로 쉐이크쉑 오면 쉑버거만 시킬 것 같네요ㅎㅎ

 

 


3. 치즈프라이⭐️⭐️⭐️⭐️.5/5점

 

치즈프라이는 뭐 두말 할 것 없이 정말 맛있죠.

주문할 때 치즈를 같이 줄지 따로 줄지를 정하라고 하는데 저희는 항상 따로 달라고 해서 어제도 그렇게 시켜봤습니다!!

 

제가 버거에 들어가는 치즈는 싫어하는데 저렇게 찍어먹는 치즈는 맛있더라고요....(신기하고 까다로운 입맛)

셀프바에 가면 머스터드랑 케첩이 있으니깐 필요하시면 가지고 오시면 돼요!

 

 


4.플로트 - 루트비어 ⭐️⭐️⭐️⭐️⭐️/5점

 

 

평상시에는 안 보이다가 어제 딱 꽂혔던 플로트!!

플로트은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탄산이 만나 탄생한 색다른 음료라고 해요~

저희는 그 맛이 무엇일지 궁금해서 시켜보기로 합니다!

플로트에는 3가지 맛이 있었어요(루트비어, 퍼플 카우, 크림시클)

이렇게 이름만 보니깐 무슨 맛인지 감이 안 잡혀서 대충 맛을 물어봤더니 루트 비어는 박하맛 퍼플카우는 환타 그레이프 맛, 크림시클은 환타 오렌지 맛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제일 잘 나가는 메뉴를 물어보니깐 사람의 성향에 따라 다른데 루트 비어라고 하셔서 한번 시켜먹어 봤습니다.

먹어본 결과 약간 신기한 맛인데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전 다음에 와도 플로트 루트 비어 시킬 것 같아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의 조화도 너무 좋았고, 어디서도 맛볼 수 없었던 신기한 맛이었습니다

 

 

여러분!!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5. 콘크리트- 아이팝핀 ⭐️⭐️⭐️.5/5점

 

 

이 친구 메뉴판에 써져있는 설명이 되게 압도적이었는데,

"쉑 메이드 된장 캐러멜 소스와 바삭한 팝콘, 땅콩이 어우러진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 몰의 시그니처 콘크리트"

라고 되어있어요.. 그래서 엥? 된장 캐러멜? 하고 다른 걸 시키려고 했는데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니깐... 또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이 아이는 배부른 상태에서 먹은 거라 전 한 2입 정도밖에 못 먹었어요...

 

근데 약간 된장 맛 캐러멜을 의식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된장 맛이 아주 미세하게 난 것 같아요!!

 

아무것도 모르신 상태에서 드시면 그냥 캐러멜 아이스크림에 캐러멜 팝콘이 올라간 것처럼 느낄 것 같네요!! 하지만 이 포스팅을 봐버린 당신들은.... 아이팝핀을 먹게 된다면 된장 맛을 미세하게 느끼겠네요 ㅋㅋㅋ

 

 

 

 


오늘은 이렇게 용산아이파크몰에서의 쉐이크쉑 리뷰가 끝났네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용산-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무한리필 바비큐 플래터 먹고 온 후기 (BBQ Platter)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15

[용산-서울드래곤시티] 킹스베케이션 무한리필 바비큐 플래터 먹고 온 후기 (BBQ Platter)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번에 킹스베케이션에서 감자튀김과 맥주만 먹고 와서 아쉬웠다는 포스팅 기억나시나요? good-job-today-as-well.tistory.com/9 [용산]아이파크몰 찐 맛집/서울드래곤시티-킹스베케�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용산]아이파크몰 찐 맛집/서울드래곤시티-킹스베케이션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9

[용산]아이파크몰 찐 맛집/서울드래곤시티-킹스베케이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용산을 갈 때마다 방문하는 용산역 맛집 '이자와'와 처음 가본 킹스 베케이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이자와 제목 그대로 규카츠 맛집입니다. 용산을 방문할 �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용산] 용산아이파크몰 칼국수 맛집(고기주는 냉면집)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19

[용산] 용산아이파크몰 칼국수 맛집(고기주는 냉면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칼국수를 정말 정말 좋아해요:-) 저희 가족들은 칼국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먹고 싶어도 못 먹을 때가 많았어요..ㅠㅠ( 전 항상 칼국수에 굶주린 자...) 이번에 용산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