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분당/서현] 서현역 피자_피맥컴퍼니

728x90
반응형
SMALL

 

 

들어가는 입구가 도대체 어디있는거야 하고 찾다가 저 자판기가 입구라는 것을 알았을 때의 희열감이란...(옆에 떡하니 출입구라고 써져있는데..아주 무시해버렸죠..? 있는지도 몰랐어요ㅋㅋㅋ)



🍕피맥 컴퍼니🍕
✔️ 서현역 5번출구와 가까움
✔️ 피자 한판 겁나 큼 (3-4인용같으..)
⏰ 매일 16:00-02:00

 

 

매장 내부입니다:) 널널하지용...?

 

 

아 저거 블루투스 스피커인 것 같은데.. 갖고 싶다.. 간zi 철철 뭔가 음질도 더 좋을 것 같고 소리도 빵빵할 것 같고~

 

 

셀프바가 있는데 물이랑 피클 물티슈가 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1. 하프앤하프_치즈피자/직화불삼겹피자30,000원

2. 수제맥주 3종 샘플러 10,500원

입니다

 

 

기본 안주로 나온 프레첼!! 짜지 않아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전 프레첼 정말 좋아하는데 똥손이라 마트에서 프레첼만 사면 다 너무 짠 걸로 골라서.. 마음이 아팠거든요,,, 하지만 여기 프레첼은 맛있네~~



수제맥주 3종 샘플러_ 10,500원

 

수제맥주 3종 샘플러를 시켰어요~ 다양한 맥주 맛이 궁금했기 때문에~~
저희가 고른 맥주는 제주슬라이스.... 그리고 뭐 시켰지...? ㄴㅔ,,, 까먹었어요 ㅎㅋㅎㅋ죄송함댜...

 

 

요렇게 반짝반짝 거리는 판 위에 맥주가 올려져 나와요~ 맥주잔을 딱 드는 순간 빛도 꺼지는 매직~

 

 

네 피자가 나왔는데요~ 피자가 얼마나 크냐면...

 

정말 커요.....저거 두 명이서 절대 못 먹습니다^^ 거의 3-4인용 인 듯... 정말 저희도 다 못 먹어서 결국 3조각인가? 남겼어요...

 

 

우리 피자 근접샷~

 

그리고 이 짤 찍은 이유가 치즈 피자면 피자 올릴 때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는..
그거 생각하고 영상 찍은 건데 쭈우욱은 무슨 찍 늘어나서 일동(남친,나) 당황 잼^__^ 그래서 황급히 카메라를 내렸습니다ㅋㅋㅋ


직화불삼겹피자는 은근히 매워서 파마산 치즈랑 넘 잘 어울리더라고요! 파마산 치즈 퐉퐉 뿌려먹는 거 국룰이쥬..?

 

그리고 치즈피자에는 핫소스 뿌려먹기~
저렇게 뿌리고 있으니깐 앞에서 남친이 "맵부심 부리네~?" 이러더라고요 참놰.

근데 핫소스가 맵나요? 일도 안 맵지 않나요..? (이게 맵부심인가..? 긁적)


피자컴퍼니는 그냥 서현에서 놀다가 피자 먹고 싶어서 들어간 곳이라 큰 기대는 안 했어요. 맛은 뭐 그냥 피자 맛이고 피자가 겁나 크다는 점? 특출나게 맛있거나 그러진 않았던 것 같아요!! 벗 크기는 진짜 커서 한판 시키면 3-4인이 먹는 거 가능하다고 봅니다! 양 많으신 분들이 가면 좋겠네요!


서울역에 진짜 존맛탱 피자 아는데 나중에 가게 되면 꼭 포스팅 올려볼게요:)

안뇨옹_👋🏻


 

 

 

 

[분당/서현] 서현역 맛집 하치돈부리와 갬성카페 엘그롭 리뷰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52

[분당/서현] 서현역 맛집 하치돈부리와 갬성카페 엘그롭 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과 서현을 갔다왔어요!! 제가 정말로 애정하는 하치돈부리와 예쁨이 뿜뿜하는 카페 엘그롭을 방문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아✨🎊 1. 하치돈부리 ⏰ 평일 11:30-21:30 (브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