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분당/야탑] 야탑역 가성비 좋은 맛집_쉐프의 밥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요즘은 집에서 뒹굴 거리고 있다 보니깐 밀려있었던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제가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야탑역 쉐프의 밥인데, 여기 진짜 맛나요:) 숨어있는 맛집이라고 할까나...✨
쉐프의 밥에는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고로케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데 맛도 정말 최고에요!
야탑역 갈 때마다 점심은 쉐프의 밥에서 먹는 것 같아요ㅎㅎ



쉐프의
✔️ 야탑역 2번 출구에서 가까움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토, 일은 14:30-16:30까지)
빠쉐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존맛탱

 

 

 

 

저희는 쉐프의 밥에 가면 요렇게 세트메뉴를 많이 시켜먹는데요,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에오!!!

저희는
1. 계절 스페셜 39,000
2. 눈꽃 고구마 고로케 6,000
을 시켰어요:)


 

 

 

첫 번째 세트 메뉴_
치킨 망고 샐러드에요!🥗
안에는 야채랑 망고 블루베리 튀긴 마늘 등이 들어가 있어요:)
소스는 유자소스인데 증말 상쾌하고 달달하니 맛있답니다>_<

 

 

샐러드 입으로 계속 들어가요~ 넘 맛있어서,,,
(루피 넘 귀엽지 않나요ㅋㅋㅋㅋ넘 행복해 보이는게 제가 음식 먹을 때 표정이랑 똑디ㅋㅋㅋ)


 

 

 

두 번째 세트메뉴_빠쉐파스타🍝
빠쉐파스타 제 최애 메뉴에요!!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에요!!
그리고 파스타 안에 오징어, 홍합, 새우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넘 잘 들어가 있어요~
빠쉐파스타 진짜로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세트메뉴이자 메인인 등심스테이크에요!🥩
이 메뉴에는 스테이크만 나오는 게 아니라 위에 큰 새우 2개도 같이 나오니,,, 정말 가성비 최고였어요:)
스테이크에 같이 나온 숙주, 버섯과의 조합도 좋았어요!

 

 

 

 


추가로 시킨 눈꽃 고구마 고로케🍠
고로케는 3p 나와요~ 고로케에 같이 곁들여져 있은 토마토소스와 고로케의 조합이 아주 훌룡합니당:)
애피타이저 느낌으로다가 드시면 딱일 것 같은 메뉴에요!!ㅎㅎ


 

 

 

 

이렇게 네이버에 쉐프의 밥 치고 저장을 누르시면 음료수 서비스도 주시니깐 꼭 저장 누르시고 음료수 받으세요>_<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