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용산역/용산 아이파크몰]곱창 맛집_ 용산한우곱창(소주가 천원이라구~?)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용산한우곱창에 갔다왔어요:)

 



용산한우곱창
⏰ 매일 16:00~
✔️ 용산역 1번 출구와 가까움
❤️ 소주 1병이 천원(코로나 종식되는 그 날까지)



용산한우곱창에서 하고 있는 신기한 이벤트가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바로

<소주 1병 1,000원...!! 이벤트,,,, >

코로나 끝나는 그날까지 소주가 천원이라니.. 정말 파격적인 이벤트인 것 같았어요!


100프로 국내산 한우라고 가게에 잘 보이게끔 써져있으니깐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메뉴는 아주 심플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인 모듬한판(60,000)

을 시켰습니다

밑반찬 들이에요~

저희는 간이랑 천엽은 잘 못먹어서 다시 반납을 해버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소금장과 간장(?)양념 소스에요! 곱창에
찍어먹기 좋게 나왔네요~

미역국도 주시더라고요!!

미역국은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등장한 우리의 모듬한판!!

저렇게 가운데에 부추, 김치, 콩나물, 파인애플이 놓여져 있어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근데 부추랑 콩나물이 제가 생각하는 부추무침?이 아니라 고추장 간이 안되어 있는 부추랑 콩나물이라 약간 심심했던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담백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염통이 익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요렇게 부추를 맛깔나게 또 뒤집어 주십니다~

곱창, 대창, 막창은 다 익혀져서 나온거라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안기다려도 돼서 개이득!!!)

따로 저희가 뒤집고 익히지 않아도 돼서 참 편하고 좋았어요:)

그래서 폭풍 먹기 시작!!

그리고 점점 없어져 가는 우리의 곱창, 막창, 대창들~~

전 원래 곱창을 간이 쎄게 되어있는 부추무침, 파김치를 불판에 같이 볶아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용산한우곱창은 그런 느낌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하지만 곱창 맛은 정말 깔끔하고 담백해서 곱창의 정석을 먹는 기분이 들긴 했습니다:)


제가 용산역쪽에서 곱창가게를 3군데나 돌아다녔었네요ㅋㅋㅋ

[용산역/아이파크몰 맛집] 곱창 맛집_한담곱창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28

 

[용산역/아이파크몰 맛집] 곱창 맛집_한담곱창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다:-) 곱창이 넘 땡기는 날이었어효...🤭 그런 날 있잖아요,,, 곱창에 칠성사이다 먹고 싶은 날🌟 용산 근처 곱창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본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용산] 용산역 찐 곱창 맛집_용곱창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36

 

[용산] 용산역 찐 곱창 맛집_용곱창

여러분 진짜 용산에서 곱창 드실거면 여길 가셔야 됩니닼!!!!!!! 저번에 용산 한담곱창 에서 곱창 먹고 온 후기가 있었는데 맛있긴 했지만 너무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불만족 스러운 부분이 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곱창 이즈 뭔들이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추천하는 곱창집은 바로바로 용곱창입니다:)


거리에는 이렇게 예쁜 조명들이 잘 꾸며져 있네요~
얼른 마스크 벗고 돌아다니고 싶네요ㅠㅠ

언제 종식될려나 코로나...



그럼 모두 건강하시고 해삐 연말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