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분당/서판교 배달음식 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 판교점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꼬막무침이 급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그게 오늘이었어요!

밖에 비도 오고 그래서 나가기는 귀찮고~ 근데 배는 고프고~ 집에선 만들어 먹긴 힘들고!

그래서 쿠팡이츠에 바로 들어가서 제가 꼬막무침을 먹을 때마다 애용하는 가게인 강릉 엄지네꼬막집에서 배달을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리뷰수도 많은데 평점까지 좋아요~
보장된 맛이라고 할 수 있겠죠?!

꼬막무침, 꼬막비빔밥이 메인이고요, 저는 꼬막비빔밥을 시켰어요!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깐 오징어 순대도 사이드로 많이 시키시는 것 같은데 전 혼자 먹을 거라 사이드는 따로 시키지 않았어요!

집에 만들어져 있는 밥이 있으면 꼬막무침 시켜도 괜찮긴 한데 꼬막비빔밥에는 밥도 양념에 잘 비벼서 있어서 먹기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전 꼬막비빔밥을 시켰습니다!

꼬막비빔밥(37,000)


배달비는 2000원이었고요, 배달은 30분 이내에 온 것 같아요!!!

꼬막비빔밥, 깻잎, 미역국, 배추김치로 구성되어있어요~

자 이제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촤라란.. 윤기나는 밥과 함께 꼬막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김도 안에 두개나 같이 넣어주셨네요~

확대샷 한번 가볼게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양이 훨 많고요~ 밥 사이사이에 꼬막 몇개씩 들어있긴 해요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꼬막이 막 부족하다 이런 느낌은 못 받았고, 비빔밥이랑 같이 먹기 충분하다~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안에 고추랑 부추(?)도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전 매운 걸 좋아해서 집에 있는 청양고추를 더 잘라서 옆에 두고 추가적으로 더 먹었습니다!

같이 주신 깻잎이랑도 환상의 조합리고요~

김이랑 싸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총 평가 한번 들어가 볼게요~

1. 맵기
맵기는 신라면보다 안 매운... 솔직히 안 매웠어요!!
안에 들어가 있는 고추도 매운 고추가 아닌 거 같더라고요? 맵찔이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 양
양은 한 3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3명이서 배 채울 수 있을 만큼 드실 수 있으 실 것 같고 2명 이선 배 터지게 드실 수 있을 것 같고, 혼자서는 남아요 남아~~

3. 서비스
서비스는 따로 없고, 리뷰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시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다른 가게에서는 음료수나 쿨피스 이런 것 좀 챙겨주시는 곳도 있잖아요? 여긴 딱 음식만 와서 좀 서운한감이 있긴 했네요~



판교에 사시는 분들~ 꼬막 드시고 싶으시면 강릉엄지네꼬막집 한번 배달시켜 드셔보세요!
맛도리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 지도]
강릉엄지네꼬막집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2층 204호
http://naver.me/5KlvvKv9

네이버 지도

강릉엄지네꼬막집 판교점

map.naver.com


강릉엄지네꼬막집 판교점 위치와 영업시간 참고 하세용!



판교 배달 음식 LIST)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9

[서판교 배달음식추천]쿡대디_김치치즈탕수육 최고로 맛있는 집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배달음식 리뷰를 해보네요:)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해봅니다아!!! 주말 저녁 가족들은 다 약속이 있고 집에 혼자 남아있게 된 저는 배달음식을 시키기로 결정합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