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여행

[강릉] 사근진 해변-파스텔 상점(피크닉세트)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친구와 같이 강릉에 가서 인생 샷 건진 이야기를 써보려고 해요~

 

<참고로 저희는 강릉을 핫썸머였던 8/12~8/13일 날 갔다 왔습니다.>

강릉 하면 바다는 필수죠? 저희도 바다를 알아보던 중

사근진 해변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큰 바위가 유명한 사근진 해변입니다.

 

map.naver.com/v5/entry/place/15371716?c=14348979.0476335,4553026.0045795,15,0,0,0, dh&placePath=%3Fentry=plt%26from=nx

네이버 지도

사근진해변

map.naver.com



 

여러분 여행은 자고로 갬성이 잖아요~

 

저희는 해변에서 대여해주는 평범한 빨간색 파라솔 거부하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하여 "피크닉 세트"를 빌리게 되었답니다.

 

 

어디서 빌렸는지는 아래에 나오니 참고해 주세요~

 



사근진 해변 바위 옆쪽에 자리 잡으면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 샷 건지기 쌉파서블 합니다~~

 

 

맛보기 사진 보여드릴게요~

 

 

 

 

 

 

 

 

 

 

정말 예쁘죠????ㅠㅠㅠ 해변과 찰떡입니다!!!!!!

 

여러분도 피크닉 세트 한번 빌려보세요~


피크닉 세트는 파스텔 상점에서 대여했어요.


저 구성에 가격은 69,000원이었어요! (3시간 20분 대여) 저희가 선택한 세트 구성 말고도

다양한 세트가 있으니 사전에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한번 보고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링크는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khl2&logNo=221530995350&proxyReferer=https:%2F%2Fm.blog.naver.com%2Fmkhl2%2F221978666581
https://m.map.naver.com/search2/site.nhn?query=%EA%B0%95%EC%9B%90%EB%8F%84%20%EA%B0%95%EB%A6%89%EC%8B%9C%20%EA%B0%95%EB%A6%89%EB%8C%80%EB%A1%9C211%EB%B2%88%EA%B8%B8%2020-1&style=v5&code=1610624024

강릉피크닉 대여점 /강릉캠프닉/강릉낚시대여등 렌탈구성안내 (파스텔상점)

강릉에서 감성 피크닉,캠프닉을 대여해주는 파스텔상점입니다.당신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감성...

blog.naver.com

위 블로그에서 피크닉 세트 가격 그리고 종류가 나와있으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스타에 '파스텔 상점'이라고 쓰시면 사진이 정말 많이 나오니깐 한번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예약은 안 받고 있으며 오시는 순서대로 당일 대여를 해주신 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TIP!!!!>>

피크닉 세트를 빌려가 바다에서 피크닉을 하면서 사진 3장을 찍고 나중에 반납할 때 사진을 사장님께 전송해 주시면 소품

 

하나를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니깐, 다들 참여하도록 하세요오~~~

 

참고로 저희는 꽃다발을 얻었답니다~

 

 

 

 

 


 

 


파스텔 상점-> 사근진 해변은 차로 거리가 10분 좀 넘게 걸렸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오지 않아서 택시로 이용했습니다.


택시에 내리고 나서 피크닉 세트를 들고 가는데,,, 진짜

무겁고 힘들어서 죽을 뻔....

 

지나가는 사람들이

 

"왜 고생을 사서 하니?"

 

라고 말하는 거 같았어요^^...

 

파라솔 설치할 때도 땅 파고 난리도 아니었어욬ㅋㅋㅋㅋ (자업자득...)

하지만 자리 잡고 사진을 찍으면 너무 예뻐서 그동안 고생했던 거 생각 일도 안 납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에는 성수기!! 진짜 핵 더울 때였는데,  요즘은 날씨도 선선하고 바람도 잘 부니깐 피크닉 대여해

 

서 사근진 해변 가는 거 완전 강추입니다!!!!

 


힘들게 세팅한 피크닉 세트 보여드릴게요~

 

 

 

화이트 피크닉세트 69,000원

 

여러분 이렇게 바위 옆 자리는 핫플레이스이기 때문에 운이 필요해요ㅋㅋㅋㅋ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에는

 

바위 옆 자리가 딱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성품으로

 

화이트 파라솔, 썬베드 2개, 아이스쿨러, 라탄 티테이블, 돗자리, 음료 2인분과 포트, 컵 2개가 있어요.

 

그리고 오렌지랑 과자도 주세요ㅋㅋㅋㅋ 과자 맛은 그다지..... ㅎ

 

포트 안에 티는 선택할 수 있어요. 커피랑 티? 둘 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저기에 채워주시는데 저희는 티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저희는 배가 고파 과자랑 음료수 등을 샀었네요~

 



설치를 다 끝내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자 보세요~ 저 뒤에 빨간색 파라솔과 차원이 다르죠?? 이렇게 피크닉 세트 대여하시면 당신은

 

사근진 해변에서 멋쟁이가 될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돗자리에 앉아서 사진을 찍든~ 썬베드에 앉아서 사진을 찍든 어디에서 찍어도 예뻐요,, 진짜...

 

 

 

 

 

 

 

 

서비스로 받은 꽃다발과 찍어도 참 좋아요~_~

 

저희가 갔을 땐 장마 기간이라 혹시 비가 오면 어쩌지 하고 많은 걱정을 했어요. 근데 정말 다행히도 비는 오지 않고

 

날찌가 짱짱하고 하늘도 너무 예뻤어요. 파스텔 상점 사장님께서도 운이 좋다고 해주셨습니다ㅋㅋㅋ

 

많이 더웠지만, 하늘이 예쁘고 날씨도 좋아서 재미있게 놀고 올 수 있었네요~

 

대여시간 3시간 20분이 짧다고 느껴지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놀고 사진 찍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ㅎㅎㅎ

 

 




여러분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강릉에 피크닉 하러 갔다 오세요~~~ 저는 온도가 31도? 이 정도였을 때 갔다 와서 너무

 

덥고 제대로 놀 진 못했지만 지금 같은 날씨에는 제대로 즐기고 뽕뽑고 오실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들도 강릉여행에 피크닉 세트와 같이 인생 샷 건지고 오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