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신촌역 회식장소 추천] 신촌황소곱창, 무교동낙지,지오짱 조개구이, 한림돈가

728x90
반응형
SMALL

신촌에는 한잔하기 좋은 술집들이 꽤나 많이 있는 것 같다,, 퇴근하고 직장 동료나 남자친구랑 한잔씩 하고 집에 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중에서 가성비 괜찮구 인기있는 삭당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ㅎㅎㅎ 신촌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곳들이니깐 한번 눈여겨 보시라구욧~!
                                                            

1. 신촌황소곱창

월~ 일 14:00-02:00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9길 31

 
신촌에서 직장을 다니거나, 그주변 대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이라면 알만한 유명한 가성비 좋은 곱창집이다!
물론 마장동 옆 동네 왕십리 곱창의 신선도를 따라갈 수 없을 것 같긴 하지만, 종종 신천 근처에서 곱창이 먹고 싶을 땐 신초 황소곱창을 추천합니다!!

황소곱창 2인분

이사진은 곱창만 2인분시킨 사진인데, 처음 이집을 딱 방문했을 때에는 모듬곱창을 시켰었지,,,  벗 대창은 한입만 먹으면 질리기두 하구 양벌집은 좀 냄새도 나는 것 같아서.... 두번째 방문때부터는 내가 젤 좋아하는 곱창만 주문한다ㅎㅎ

 

 
이렇게 곱창만 주문해두 염통은 서비스로 같이 나오고, 부추, 양파, 버섯등과 같이 구워주신당,,,
진짜 부추가 존맛탱....
부추랑 곱창이랑 해서 간장소스에 푹 찍어먹은 구냥 환상적인 조합이다,,,,, 크으
거기에다가.... 소맥까지 한잔 적셔주면 완벽
 
아 그리구 신촌황소곱창에는 콩나물국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곱창 구워지기 전에 입가심으로 몇숟갈 떠다먹음 된다ㅎㅎ

 
곱창을 다 먹고도 부족하면 볶음밥을 먹으면 되는데,, 얘두 별미다... 양념이 넘 맛있구,,,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그런 마성의 맛이랄까..ㅎ
볶음밥은 시키면 후회는 하지 않는 것 같다. 넘 맛있어서ㅎㅎㅎㅎ
 

시킨 메뉴 및 가격
황소곱창 2인분 42,000
볶음밥 1인분 3,000

 
 

 
 
https://map.naver.com/p/entry/place/36943314?lng=126.935062&lat=37.5584798&placePath=%2Fhome&entry=plt&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2. 무교동 낙지

월~일 11:00-22:00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4 
2층에 위치함.

 
아,,, 무교동 낙지도 일 끝나고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가면 넘넘 좋은 술집 중 하나!!
물론 저녁 먹으로 가도 되긴 하지만 이 무교동낙치 철판구이를 먹자마자 바로 술 생각 날걸요,,ㅎㅎㅎ
전 요기에서는 무조건 산낙지철판을 시킵니다요!!  물론 냉동낙지철판도 있지만… 산낙지가 맛있으니께~~싱싱하구!!
철판 요리 해주시기 전에 사장님께서 매번 ‘산낙지’인거 인증해주시고 철판에 넣기 때문에 의심안하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다.ㅋㅋㅋㅋ

산낙지철판 (소) 40,000

역시 철판구이에는 소맥이지,,,, 진짜 환상의 조합입니당 이거이거….
철판낙지 맵기 조절가능하구요~! 입맛대로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볶음밥

마지막 볶음밥… 하 철판구이 거의 다 먹어갈즈음~ 볶음밥 볶아달라고 하면 이게 참 별미다,,,!!!!양념이 넘 잘 되어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들어간다ㅠㅠ
볶음밥은 진짜 꼭 시키시길….. 한국인은 밥심이니깐!!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하고 배 든든하게 채우면 된다..!!

아 진짜 여기는 네이버 평점이 왜 4.21인지…. 잘 이해가 안가는 곳…  진짜 맛있는뎅….. 내가 너무 막입인가.,,,??? 근데 같이 가는 사람들도 보면 항상 다 맛있다고 극찬하는 집이라 별점이 참 아쉽다.. ㅠㅠㅠㅠ헝헝

시킨 메뉴 및 가격
산낙지 철판 (소) 40,000 
볶음밥 3,000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867014?c=15.00,0,0,0,dh

네이버 지도

무교동낙지 신촌점

map.naver.com

 



3. 지오짱 조개구이

월~일 17:00~23:30
* 조개 수급문제로 주로 월,화 중 휴무! 방문 전 전화 필수
02-333-2236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5가길 15

 
와,,,난 진짜 살다살다 신촌에 조개구이 집이 있는 지도 몰랐네,,, 신촌에서 일 끝나구 종종 왁싱을 했었는데, 왁싱샵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가게다,,
솔직히 신촌에서 조개구이,,,? 과연 조개가 신선하고 맛있을까 라는 의심이 들긴 했엇는데 사장님이 신선하구 맛있고 가성비도 좋다고 해서 한번 가본 곳인데 완전 만족스러웠어서
블로그에도 써봅니당!!!ㅎㅎ


지오짱조개구이의 대표메뉴는 조개 구이, 전골, 찜이 있다~! 원하는 구성으로 시키면 됩니다앙!!
가격도 2인 오만원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

가리비구이-30,000


요건 가리비구이~! 조개구이 아니다ㅋㅋㅋ치즈가리비, 양념가리비, 그냥 가리비 등 가리비만으로 구성되어있다!갠적으로 치즈양념 가리비가 참 맛있도라~!
치즈가 녹으면 바로 먹으면 된다,,, 챱챱

요건 조개찜~! 안에 각종 조개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다~! 양..정말 많더라,, 저거 2인 조개찜인데…. 조개로 질린 적 첨이에오,,, 조개만 먹다보면 좀 질리는데
그걸 눈치채셨는지 사장님께서 적절한 타이밍에 국물도 먹고 싶냐고 하면서 찜기를 싸악 올려주신다.

그럼 이 국물이 나오고, 남은 조개들은 다 이 안에 넣어주신다ㅎㅎㅎ
국물이 정말 일품이다!!! 소주 안주하기 딱 좋은 시원한 국물과 서비스로 칼국수 사리도 넣어주신다!
근데.. 칼국수가 진짜진짜 너무 맛있다. 배만 덜 불렀어도 칼국수 사리 일인분 더시킬뻔했다 진짜로ㅋㅋㅋㅋヲࠅ ヲ
칼국수 사리 나올때 김치까지 가져다 주시는 센스….ㅎㅎ 진짜 최고다~!

조개구이 2인

요건 조개구이~! 2인분인데 양이 상당하쥬? 가리비부터 키조개 그리고 조개까지 다양합니다아!!!

조개구이 시킴 왼쪽에 보이는 것처럼 조그만한 양은냄비에 떡볶이를 서비스로 주신다,,!! 조개찜 시키면 칼국수 사리 서비스, 조개구이 시키면 떡볶이 서비스~

처음에 조개구이를 위에 사진처럼 예쁘게 셋팅해주시고, 언제 먹으라고 알려도 주십니당!!ㅎㅎ
사장님이 알려주신대로 먹어야지 질기지 않게 제일 맛있는 상태에 먹을 수 있움ㅎㅎ

해물라면 8,000

그리구 이건 해물라면!!!  마지막 입가심 하기에 참 좋다~! 해물라면에는 조개부터 시작해서 콩나물까지 넣어져 있다!
여긴 뭔 메뉴 시킬때마다 해산물이 참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질릴때까지 조개를 먹을 수 있다는…..
조개 고프신 분들은… 지오짱조개구이 가세여~~!!ㅋㅋㅋㅋㅋヲࠅ ヲ

지오짱조개구이는 사장님들, 알바생분들이 넘 친절하셔서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인 것 같다.
음식도 맛있구, 조개도 싱싱하구 직원분들도 친절한 지오짱 조개구이 추천합니다!!

시킨 메뉴 및 가격
가리비 구이 30,000
모듬 조개 구이 2인 50,000
모듬 조개찜 2인 50,000
해물라면 8,000


 
https://map.naver.com/p/entry/place/318380459?c=15.00,0,0,0,dh

네이버 지도

지오짱조개구이

map.naver.com

 


 

4. 한림돈가(본점)

월~일 16:30~24:00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16-4

 
한림돈가… 여기는 고기도 고기지만, 치즈볶음밥이 걍 미쳤어요… 아 고기집인데 첨부터 치즈볶음밥 먹으라고 하는게 좀 그렇긴한데ㅋㅋㅋ여기의 메인 시그니처는 볶음밥이 아닐까 생각이 들정도로,,, 한림돈가라는 이름 들으면 바로 치즈볶음밥이 떠오른다… 아래 사진 있으니깐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용~!

한림돈가 고기메뉴 다 먹고 싶어서 일인분씩 시켰다.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1인분씩~! 뭔가 다 맛보고 싶어서 ,,, ㅎㅎㅎ
고기집 가면 직원분이 구워주시면 뭔가 더 호감이 가고 기분도 좋은데 한림돈가는 고기를 구워주신다!!! 플러스 점수 드릴게요ㅠㅠㅠ
덕분에 너무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불판에 고기뿐만이 아니라 고사리, 콩나물, 대파김치, 버섯까지 푸짐하게 구워주신다.
나는 개인적으로 고기불판엔 고기 말구 야채나 김치 구워주는 걸 굉장히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불판에 사이드를 푸짐하게 올려주니깐 넘 만족쓰… ㅎ

삼겹살 식감은 … 내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삼겹살 식감이 아니다. 약간 살살 녹는 느낌이랄까,,,?ㅎㅎ
갠적으루 삼겹살은 씹는맛이 있어야 된다고 생각하기에 나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은 여기서 삼겹살 보단 쫀득한 가브리살이나 육즙이 가득한 목살로 시키면 좋을 듯하다!!
목살은 통통하니 안에 육즙이 꽤나 있었고, 가브리살은 내가 좋아하는 쫀득쫀득한 식감이라 다음에 한림돈가 오면 가브리살이랑 목살만 시킬 것 같다!!ㅋㅋㅋ

볶음밥- 치즈추가

 볶음밥만 시키면  위에 치즈를 안올려주심! 하지만 여기 볶음밥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꼭꼭 치즈를 추가해야 됩니다요ㅠㅠㅠㅠ
계란물이 어느정도 익으면 볶음밥+계란+치즈를 싹 섞어서 비벼주면 되는데…. 저거 볶음밥 절대 1인분 아닌거 같움… 한 2인분은 되는 것 같다.. 그만큼 양이 증말 많으니
볶음밥은 치즈 추가해서 1인분만 시키는걸류하면 좋을 듯ㅎㅎㅎ
고기 배부르게 먹어도, 볶음밥은 꼭 시키세요들~~~!
 
* 아 참고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 선착순 10팀은 이 맛있는 볶음밥 무료 제공입니다.. 전 이날은 저녁 22:00쯤가서 택도 없었지만... 여러분은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ㅎㅎ
 
 

시킨 메뉴 및 가격
삼겹살16,000
목살 16,000 (추천)
가브리살 17,000 (추천)
치즈 볶음밥 6,500 (추천)

 
 

 
 
https://map.naver.com/p/search/한림돈가/place/37688284?c=15.00,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한림돈가 본점

map.naver.com

 


 

신촌역 주변에서 일하다보니, 여러군데 간 곳이 많아서 한번 술술 써봤습니당~ 신촌에서 회식 및 모임장소 아님 신촌역 술집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