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카페

[의왕카페/백운호수 카페] 그린플래그커피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운호수에 위치한 뷰가 정말 예쁜 카페인
그린플래그커피 리뷰해 볼게요!

그린플래그 커피

주소: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0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greenflagcoffee

제가 카페를 간 날엔 비가 와서 화창하고 밝은 뷰를 보진 못했지만 비가 와서 그런지
운치가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비가 많이 왔었는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날만 좋으면 밖에 테라스에 앉아 백운호수를 보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담엔 비 안 오는 날에도 가봐야지~

창가자리를 차지하는 게 쉽진 않았지만, 저희가 딱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 창가자리에 계신 다 드시고 일어나셨기 때문에 바로 창가자리로 착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 가게의 시그니쳐 음료인 그린플래그 라테(9.000)
앙모나카(3,500)를 시켰어요.

확실히 음료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인 것 같아요, 근데 이 카페뿐 아니라
근처에 있는 다른 카페들도
음료 가격대가 다 이 정도는 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마.. 경치값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창문이 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 비가 오는데도 환한 느낌을 받았어요.

모나카 두 개와 그린플래그라테 2잔, 같이 놓고 사진 찍으니깐 너무 귀엽네요,,

모나카 맛은? 그냥 쏘쏘~~ 담에 오면 케이크 종류를 시켜봐야겠어요, ㅎ

그리고 그린플래그 라테, 이 매장의 시그니처 메뉴~
라테 위에 녹차크림이 올라가져 있는 건데요, 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라테를 써서 잘 못 먹는데 요아인 위에 라테 위에 달달한 녹차크림이 올라가져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그린플레그라는 이름에 맞게 위에 깃발 모양도 깜찍하게 그려져 있고  찻잔이나 찻잔 위에 있는 나뭇잎 모형이 있는 게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백운호수에서 식사하시고 2차로 카페 가실 때 그린플래그 한번 가보세요~ 비록.. 북적북적 손님들은 좀 많지만 경치 하나는 아주 예쁘고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961088789?lng=127.003699300466&lat=37.3752931012496&placePath=%2Freview%2Fvisitor&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의왕 맛집/백운호수 맛집]청운 누룽지 백숙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84

[의왕 맛집/백운호수 맛집]청운 누룽지 백숙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운호수 맛집 청운 누룽지 백숙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는 청운 누룽지 백숙, 저희는 2층 안내받았습니다, 웨이팅은 하지 않고 그냥 들어갔어요,, 다행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