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분당/수내] 삼겹살 찐 맛집_수내꺼먹돼지

728x90
반응형
SMALL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저는 시험을 무사히 다 끝내고(조지고...) 여유롭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저는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삼겹살 파티를 하고 왔답니다:-)

장소는 바로바로 수내꺼먹돼지에요!

오겹살 하면 진짜 여기를 가셔야 됩니다..

오래전부터 믿고 먹었던 맛집인 만큼 여러분들께 더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혹시 분당 수내 가실 생각 있으시면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수내 꺼먹돼지]


✔️수내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움
✔️단체석, 예약 가능
⏰ 매일 11:30-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 오겹살 매우 추천💓
✔️ 오겹살 시킬 때 껍데기도 같이 달라고 요청하면 서비스 껍데기 제공 가능



 

 

일단 첫 번째로 메뉴판입니다.
저희 가족은 늘 먹던 대로 흑오겹살을 주문했어요~

 

 

파절이 진짜 맛있어요~ 계란이 위에 같이 올려져서 나오는데(이때는 바로 쉐킷 쉐킷 해서 없어졌어요..) 존맛탱쓰

그리고 젤 오른쪽에 있는 미나리!!
미나리는 고기가 다 익었을 즈음에 고기 위에 딱 올려주시는데~ 미나리랑 삼겹살이랑 같이 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그리고 처음 메뉴 시킬 때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도👍🏻👍🏻

 

 

기다렸던 오겹살 3인분과 맨 오른쪽에 보시면 서비스로 올라가져 있는 껍데기입니다.

 

 

수내 꺼먹돼지가 또 좋은 점이 직원분께서 아주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 같아요:-)

 

 

요렇게 고기가 좀 익었다 싶었을 때 김치랑, 마늘도 같아 올려주세요~

 

 

크... 김치 불판에 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그리고 오겹살이 다 익었을 때 이렇게 미나리를 위에 올려주십니다🥺

미나리의 그 특유의 향과 삼겹살의 조합이 꾀나 좋았어요>_<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킨 후식 된장찌개!

까지 먹어주면 진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삼겹살집은 정말 이 집만 가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시간 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너무 맛있답니다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분당/수내역 맛집] 껍살, 껍데기가 맛있었던 고깃집 추천_마루돈가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26

[분당/수내역 맛집] 껍살, 껍데기가 맛있었던 고깃집 추천_마루돈가

안녕하세요~ 어제는 가족들과 외식을 했는데요, 껍살과 껍데기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동생이 돼지 껍데기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아빠가 검색하시고 찾아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