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분당/수내역 맛집] 껍살, 껍데기가 맛있었던 고깃집 추천_마루돈가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는 가족들과 외식을 했는데요, 껍살과 껍데기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어제 동생이 돼지 껍데기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아빠가 검색하시고 찾아낸 마루돈가에요!

껍데기를 먹고 싶어서 온 집이라 껍살, 껍데기 쪽으로 관심이 가더라고요~

메뉴중에 다른 삼겹살 가게에선 들어보지 못한 껍살이라는게 있더라고요! (눈반짝)

껍살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희 가족은 다 초면이라...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깐 껍데기와 살로 이루어진 부위라고 했어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부위다 라고도 말씀해 주셨지만,

한정판매이기도 하고 맛있어 보여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당연히 원래 먹고 싶어했던 껍데기와 같이요~

기본 반찬은 있을 건 다 있는 것 같아요~

명이나물, 깻잎, 백김치, 파김치, 파절이 등.. 거기에다가 사진엔 안나왔지만 어묵탕도 주십니다:-)

껍살3인분

쫘라란, 껍살이 나왔어요!!!

굉장히 특이하게 생기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


마루돈가의 장점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 집 고기굽기담당인 아빠도 편하게 드실 수 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다 익은 껍살은 사이드로 빼주시는데, 그걸 드시면 됩니당:-)

껍살은 진짜 넘 맛있었어요!!!

생소한 부위라서 그리고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해서 맛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맛이 없을 수 없는 부위였습니다,,,

바깥부분 식감은 쫀득하고 안쪽은 오리지널 삼겹살 느낌이고~

두가지 식감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그런 부위 같아요!!

껍살은 그냥 소금에만 찍어먹어도 맛있고,

깻잎짱아찌, 백김치, 파절이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고~~~~

특히 전 깻잎짱아찌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껍살은 첫 도전이었는데도 가족 다 만장일치로 맛있다고 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껍살 시킬 의사 100퍼입니다⭐️



껍살을 다 먹어가니 껍데기 2인분도 불판에 올려주셨어요~

껍데기2인분

껍데기는 요렇게 나옵니다.
껍데기에 찍어먹으라고 콩가루도 주십니다.
껍데기+콩가루는 진짜 완벽하죠~~~


껍데기도 다 익으면 이렇게 사이드로 빼주십니다:-)
껍살이 너무 압도적이라,, 껍데기의 맛은 생각이 잘 안나네요... 그냥 뭐 다들 아시는 껍데기의 그 맛 입니다!!!


요렇게 후식메뉴판이 있는데 저희는 된장 말이밥을 시켰어요:-)


된장말이밥 짭조름 하니 맛있더라고요!

고기 다먹고 후식으로 먹으니깐 개운하니 좋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은 밥심!! 마지막에 밥을 먹어줘야 다 먹었다고 할 수 있지요:-)



분당에 사시는 분들 중에 돼지고기 생각나시는 날 마루돈가 한번 가보세요~~!! 다른 메뉴는 잘 모르겠디만 거기서 껍살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강력추천입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7627550/home?entry=plt

마루돈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17 · 2TV생생정보 303회

m.place.naver.com

 



[분당/수내] 삼겹살 찐 맛집_수내꺼먹돼지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41

[분당/수내] 삼겹살 찐 맛집_수내꺼먹돼지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저는 시험을 무사히 다 끝내고(조지고...) 여유롭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저는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삼겹살 파티를 하고 왔답니다:-) 장소는 바로바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