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신촌역 이자카야/신촌역 술집]주간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거의 2년 만에 돌아왔네요🥶 2년 동안 아무 활동도 안 하고 있었음에도 꾸준히 제 블로그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년만에 다시 한번 용기 내어 블로그를 써보려 합니다!

그동안 직장생활로 몸과 마음이 힘들었었고, 전 결국 첫 직장 퇴사를 결심하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직장으로 이직했는데 여기는 넘 좋은 거 있죠??!!

그래서 제 직장인 신촌의 맛집을 앞으로 많이 많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일단 상차림 먼저 보여드릴게요!

양배추와 완두콩~

완두콩은 모두가 아는 그 맛 맞구요~
저 양배추는 간장에 고춧가루(?) 솔솔 뿌려져 있는데 은근히 맛있어요... 양배추의 아삭거림이 은근 중독적인 그런 밑반찬이네요!

모두가 궁금해하는 메뉴판 한번 찍어봤어요!

음식메뉴는 딱 저 한페이지가 끝입니다~

저희는 고등어 봉 초밥과 사시미 1인분 그리고 사쿠라로망 사케를 시켰습니다!

매장 내부에 있었던 예쁜 샹들리에를 한번 찍어봤슘다! 매장 내부를 더 찍고 싶었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천장만 찍었다는.. ㅎ


사시미(1인분) 고등어 봉 초밥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간~

사시미와 고등어 봉 초밥이 나왔어요!

센스 있게 김도 주시고~

고등어 봉 초밥(28,000) 10p

제주도에 갔을 때 고등어 회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메뉴판에서 고등어를 보자마자 고민도 않고 바로 시켜버렸지 뭐예요~

근데 진짜 최고 맛있었어요!!!

저렇게 소금이랑 고추냉이랑 생강도 같이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이지 환상의 조합~~~

사시미1인분(35,000)

사시미도 나왔는데요, 일단 종류가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일 인분인데 저 정도면 훌륭하지 않나요? (물론 가격이 안 훌룡함ㅋ)

제가 그토록 그리워했던 고등어 봉 초밥을 먹어봤는데요,

와사비를 촥 올려서 한입 먹어봤습니다! JMT이었구요~

저 초밥에 김도 같이 싸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사쿠라 로망(38,000)

이자카야에 왔으니 사케를 한번 먹어보자 하고 시켜봤어요. 전 사케는 정말 손에 꼽을 정도로 안 먹어봤는데요

그래서 주문할 때 뭘 주문해야 될지 몰라 추천을 받은 걸로 시켰어요~

사쿠라 로망이 무난하게 다른 분들도 많이 드신다고 하셔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사케는 나올 때 저렇게 얼음에 담겨서 나옵니다!

사케를 저 호리병에 담고 사케잔에 따라서 마시면 되는데요, 호리병에 꽉 차게 3번을 다 담아야지만 사케가 없어지더군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었다는~

백명란 순두부 계란탕(13,000)

사케랑 같이 먹다 보니 뭔가 국물 있는 게 당겨서 급 주문해버린 순두부 계란탕!

이게 정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일단 계란탕이라고 해서 안 매운 건 줄 알았는데 얼큰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술안주로 좋았고~ 해장되는 느낌도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양 푸짐한 거 보이시죠?

진짜 주간을 간다면 계란탕 꼭 시키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렇게 한번 주간을 가봤었는데 또 생각나고 다른 메뉴도 궁금해서 일주일 뒤에 다시 한번 찾아갔어요ㅋㅋㅋ
시켜먹었던 메뉴만 한번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후토마키(20,000)6p

후토마키는 일단 6p로 나오고 크기 정말 커요~~~

조금 더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저거 한입에 안 들어갑니다.. 한입에 먹기 벅차욬ㅋㅋㅋ

후토마키는 한입에 먹어야지 맛있는 건데~

크기가 커서 두입만에 먹었다는,,, ㅎ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고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네 맞습니다, 고등어 회 중독이에요..

저번에 갔을 때도 시켰는데 이번에 또 시켰어요~

진짜 맛있어요ㅜㅜ 한번 먹으면 제주 생각나실걸요..?

마스카포 명란 크림 파스타(16,000)

첫 번째 방문 때 계란탕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계란탕을 시킬까 파스타를 시킬까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요,

새로운 걸 한번 도전해보자! 해서 파스타를
시켰어요!

느끼할 줄 알았는데 페페론치노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느끼하다는 느낌 전혀 못 받았고요,

파스타 면도 탱글탱글 하니 맛나게 먹었어요!
이자카야라 그런지 파스타가 맛이 떨어지고 그럴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다는 사실!✌🏻

그래도 저는 계란탕과 파스타 중에 고민한다 그러시면 계란탕을 조금 더 추첨 드릴게요옹⭐️⭐️
-> 왜냐면 계란탕이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도 최고라서... ㅎㅎ


다음에도 맛집을 찾아서 다시 올 테니 기다려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이버 지도]
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1 1층 주간
http://naver.me/5GDPEjIq

네이버 지도

주간

map.naver.com


[카카오맵] 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1 1층 (창천동) http://kko.to/2Ans_daiA

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1

map.kakao.com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신촌역 맛집 list

[신촌역/신촌 오꼬노미야끼, 하이볼 맛집]야바이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83

[신촌역/신촌 오꼬노미야끼, 하이볼 맛집]야바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역 주변에 있는 오꼬노미야끼 맛집인 야바이를 소개하겠습니다!!야바이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요 ~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