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카페

[판교/판교도서관 카페] 여유로운 테라스 카페_커피앤비키스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운중동/판교동/ 판교도서관 쪽에 위치한 공부 및 모임 하기 좋은 카페 '커피앤비키스' 리뷰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바람쐬고 싶을 때 오시면 좋을 최적의 장소인 것 같아요!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굉장히 널찍해 보이죠,,? 밖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테라스에는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반려견과 같이 올 수 있습니다!
 

 
테라스는 이렇게 생겼고요, 날씨 좋은 날 테라스에서 음료수 마시면 딱이겠죠..?

전 블로그 쓰러 간 거라,, 안쪽에 앉긴 했는데요 나중에 친구들이랑 오면 테라스에 자리 잡을 것 같긴 해요,, ㅎㅎ
 

메뉴판

 
커피 종류와 음료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저는 커피는 잘 못 마시기 때문에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가격은 6,000원입니다~~!!
 

 
빵 종류도 굉장히 많은데요, 둘러보다가 쿠키가 좀 맛있어 보여서 초코쿠키 위에 마카로니가 박혀있는 것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내부를 살펴봤는데요, 이제 날씨가 좋아져서 그런지 창문을 활짝 열어놓으셨더라고요~!

덕분에 에어컨 안 틀어도 바람이 잘 통해서 시원했던 것 같아요!

채광도 잘 들어오고~!
 

 
그리고 이렇게 보시면 단체 예약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나중에 모임 하시거나 그러실 때 미리 연락 주시면 이렇게 자리를 맡아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모임장소로도 딱 좋을 것 같네요~
 

 
드디어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는데요, 초코쿠키와 플레인 요거트!
 

 
일단 플레인요거트는... 좀... 밍밍했어요,,
우유맛이 너무 강하게 났습니다,ㅠㅠ

원래 제가 플레인 요거트 러버라 여러 카페에서 많이 마셔본 음료 중에 하나기도 한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플레인 요거트 맛이 더 진하고 강하게 났음 좋았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아 아쉬웠던 메뉴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플레인 요거트,, 좀 기대했는데 실망했습니닷ㅠ_ㅠ 담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보는 걸로,, ㅎ
 

 
그리고 초코쿠기에요 !! 식감은 퐁싱퐁신 하고 딱딱하고 바삭한 쿠키를 좋아하시면 비추입니다.!!

쿠키가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카페 내부에 손님들도 많지 않고 한가롭고 여유로워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의 장소인 것 같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고 매장도 크다 보니깐 더 좋았고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는 카페였던 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메뉴가 있어서 한 번쯤 가시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네요~!  잠시 숨 돌리고 싶으실 때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