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신촌역/신촌 오꼬노미야끼, 하이볼 맛집]야바이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역 주변에 있는 오꼬노미야끼 맛집인 야바이를 소개하겠습니다!!

야바이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7안길 37
- 영업시간: 매일 16:00-24:00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요 ~
저희는
1. 더블치즈 몬자(12,000)
2. 야바이 오코(14,000)
3. 삼겹살김치숙주볶음(8,000)을 시켰습니다.

매장분위기는 일본 이자카야 느낌으로 되어있어요!
저는 항상 이 가게를 10pm이후로 방문했기 때문에 항상 대기하지 않고 바로 착석해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저녁시간대에 오시면 좌석이 다 차있는 것 같더라고요.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니 자리가 없을까 봐 불안하다면 예약하시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젓가락 옆에 웬 생뚱맞은 도구가 있는데~

얘는 철판에 붙어있는 몬자야키를 잘 긁어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랍니다.

야바이에 좋은 점 중에 하나는 각각의 테이블 앞에 있는 철판에서 음식을 직원분께서 직접 해주신다는 것 같아요.  

첫 번째로 시킨 메뉴인 몬자야끼,
몬자야키에 들어가는 재료인  베이컨과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십니다.

양배추 듬뿍 올려놓고 또 야무지게 잘라주시는 중..🤗

양배추 안에 반죽과 오징어 고기를 같이 넣어줍니다!

몬자야끼

그리고 이렇게 각종 치즈를 넣고 섞어주면 완성~

몬자야키를 얇게 펴주시는데,

얇게 펴져있는 부분을 아까 주셨던 도구를 이용하여 긁어먹으면 됩니다!

철판에 몬자야끼를 얇게 펴주고-> 긁어서 먹고 이 짓을(?) 계속해서 드시면 됩니다ㅋㅋㅋ

몬자야키를 먹어본 게 처음인데, 강한 점성 때문인지 몰라도 타지 않고 점성을 계속 유지한 채로 철판에 붙어있어서 신기했어요, ヲࠅ ヲࠅ ヲ

나름의 긁어먹는 재미가 있었던 몬자야끼,, 처음 먹어봐서 신기하기도 은근히 긁어먹는 게 중독적이었던 것 같아요.

삼겹살 김치숙주 볶음(8,000)

그리고 두 번째로 나온 삼겹살 김치 숙주 볶음!

이것 또한 철판 위에 음식을 놓아주시는데,
안에 재료로는 김치 숙주 그리고 삼겹살.. 메뉴 이름 그대로 재료가 다 들어가 있고 위에 쪽파를 올려십니다!

김치는 약간 시큼한 맛이 강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덜 느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양이 조금 적긴 했지만 가격이 8,000이라서 바로 인정해 버렸습니다.

야바이오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야바이오코인데요

몬자야끼처럼 야바이오코도 철판에다가 직원분이 맛있게 요리를 해주시고~
위에 가쓰오부시와 파슬리를 토핑 해주십니다.
야바이오코에 치즈 토핑이 가득하게 들어가 있어 아주 만족했던 것 같아요ㅎㅎ

저희가 시킨 야바이오코, 몬꼬야끼 그리고 김치숙주삼겹살볶음이에요
다 같이 있으니깐 더 맛있어 보이쥬~~??



한때 야바이에 자주 갔어서 야바이 메뉴판에 있는 하이볼세트에 대해서도 말해보자면,
하이볼세트는 가격이 39,000원이고 구성으로는 야바이오코, 야바이 소바, 그리고 하이볼 2잔 이렇게 나옵니다. 둘이서 먹기 좋은 양 같아요!!

어떻게 나오시는지 보시라고 아래 사진 남겨놔요~

 

가게 내부에 벽지며 장식이며 일본같이 꾸며놓아 분위기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신촌 놀러 가실 때 일본 현지를 느끼고 싶다 혹은 하이볼을 먹고 싶다 혹은 일본 음식이 생각난다 하실 때 꼭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리는 집입니다!!ㅎㅎ

아.. 블로그 쓰니깐 또 가서 먹고 싶어 지네,, ㅎㅎ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564299?lng=126.9346628&lat=37.5581634&placePath=%2Fphoto&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신촌역 맛집 list

[신촌역 이자카야/신촌역 술집]주간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79

 

[신촌역 이자카야/신촌역 술집]주간

안녕하세요~ 거의 2년 만에 돌아왔네요🥶 2년 동안 아무 활동도 안 하고 있었음에도 꾸준히 제 블로그를 많이 좋아해 주시고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년만에 다시 한번 용기 내어 블로그를 써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