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볼게/식당

[한남동/순천향대학교병원 근처 맛집] 구워주는 무쇠판 삼겹살 맛집_ 무쇠김치삼겹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한남동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남동이면 물가가 굉장히 높아 음식점을 가는데 있어서 좀 고민스러울 거라 생각이 됩니다.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삼겹살인데도 가성비 끝판왕이라 가격때문에 부담스러운 일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벌써 3번째 방문한 음식점 지금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무쇠김치삼겹 한남점
-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19 1층
-영업시간: 매일 15:00~23:00
📞: 02-797-2488

무쇠 김치삼겹 메뉴판입니다.
요즘 삼겹살 가격이 16,000원인 경우가 허다한데 무쇠 김치삼겹 삼겹살 1인분 가격은 11,500!!!!1인분 가격이 11,500이라 그런지 고기주문은 3인분부터 시켜야 된다고 되어있어요! 2명이서 가면 3인분이 좀 부담스러울 수는 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양이 많지 않아서 적당히 배부르게 드실 수 있는 것 같아요!

한남동에 가성비 넘치는 음식점이라니,, 무쇠김치삼겹 마케팅 아주 잘 한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1. 무쇠김치삼겹 3인분과(1인 11,500)
2. 김치전골 한판(7,000)을 시켰어요.

참고로 김치전골에 밥은 미포함이라, 공기밥 원하시면 따로 추가 주문 해주셔야 됩니다!

 

 

기름 튀기지 말라고 가림막 설치 해놓는 센스에 감동이~
이렇게 가림막이 있으니깐 기름이 튈까봐 걱정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무쌈,야채(상추, 깻잎), 그리고 소스 등이 있네요.
소스로는 참기름장에 다진마늘, 고추양념, 소금입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양념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렇게가 삼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죠?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마늘도 같이 구워주십니다..
저희는 그냥 가만히만 있으면 돼요,, 직원분이 다 알아서 해주십니다ㅎㅎ

마늘도 삼겹살도 어느정도 익었으면 가운데에 공간을 마련해두고 대망의 김치를 구워줍니다.

김치를 아주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기름에 구운 김치 넘 맛있는데 다른 음식점 가면 이렇게 한포기씩은 잘 안주셔서.. 리필하는게 좀 부담스러웠는데, 무쇠김치삼겹은 한포기를 구워주시니 양껏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었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두부까지 올려주신 뒤, 편하게 먹을 수 있게 가림막도 빼가주십니다.

가지런히 오와 열을 맞춰 놓여져 있는 삼겹살과 약불에 잘 구워져 가고 있는 김치와 두부 그리고 기름에 잘 튀겨진 마늘까지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

이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끝~

처음에 시켰던 김치전골이 왜 안나오나 했더니,
삼겹살이 구워졌던 그 무쇠판에 김치전골을 끓이더라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김치전골은 꼭 먹어줘야 된다고 해서 삼겹살로 가득 찬 나의 배였지만 한번 먹어보기로 했슴돠!

안에 재료는 정말이지 간단했어요, 삼겹살 김치 그리고 고춧가루가 전부였던걸로 기억해요ㅎㅎ

점점 무쇠판이 가열되자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는 김치 전골, 원래는 김치전골 시킬때 칼국수 사리를 꼭 넣어야 된다고들 했지만,, 넘 배불러서 칼국수 사리는 패스하고 그냥 전골만 먹었습니다.

맛은?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평타..!! 칼국수 면을 안넣어서 그런가.. 칼국수 넣어서 먹었다는 분들의 리뷰를 보면 다들 너무 맛있었다고 하는데.. 전골만 먹은 저는 그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아요.나중에 전골을 시키시면 꼭 칼국수 사리를 추가하셔야 전골을 제대로 즐길 수 있으실 것 같네요!




한남동 가성비 넘치는 삼겹살을 먹고 싶으시다면 무쇠김치삼겹 추천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49995155?lng=127.0058354&lat=37.534225&placePath=%2Fhome&entry=plt&c=15,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한남동 맛집 list

 

[한남동 술집/한남동 맛집] 제 3한강교, 그때 그 포차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77

 

[한남동 술집/한남동 맛집] 제 3한강교, 그때 그 포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맥주, 소맥 하기 좋은 순천향대학교병원 인근에 위치한 제3학강교_그때 그 포차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친이랑 간단하게 소맥이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던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 https://good-job-today-as-well.tistory.com/m/75

 

[한남동 와인/한남동 술집] 한남동 와인바_라오메뜨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한남동 순천향대학교병원(서울) 근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가게 외관인데 넘 예쁘죠?? 가게가 지하, 1층, 2층으로 되어있

good-job-today-as-wel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